FELTÖLTÉS ALATT
📰 iNews - 여성 네티즌, '발렌타인데이 최고 남성은 비'
📰 Money Today - [뉴스] IT업계 밸런타인 마케팅
📰 Financial News - [졸업·입학 인기선물-디지털카메라] 고성능 국산디카 자존심
iNEWS
여성 네티즌, '발렌타인데이 최고 남성은 비'[아이뉴스24 2003-02-11 15:20]
여성 네티즌들은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가장 많은 초콜릿을 받을 것 같은 남성으로 가수 '비'를 꼽았다. 노무현 대통령 당선자는 탤런트 조인성과 함께 공동 2위에 올랐다.
마이클럽(대표 이수영 www.miclub.com)과 도브초콜릿(www.lovedove.co.kr)은 여성 네티즌 2천9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여성네티즌이 뽑은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을 가장 많이 받을 것 같은 최고의 남성'은 신세대 가수 '비'가 16.4%(476명)로 1위를 차지했다.
탤런트 조인성과 노무현 대통령 당선자가 15.6%(451명)를 기록하며 공동 2위를 기록했다. 4위는 원빈(14.2%, 413명), 5위는 김재원(12.7%, 366명)이 뽑혔다.
또한 여성 네티즌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구입 예상 비용은 1만~3만원대가 53.9%(1563명)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2위가 3만~5만원대로 26.3%(764명), 3위가 1만원 이하로 11.6%(337명)로 조사됐다.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친구에게 주고 싶은 선물은 '품목에 관계없이 평소에 갖고 싶어 하던 것'이 31.7%(918명)로 1위, 근소한 차이로 '옷, 가방, 신발 등 패션 아이템'이 31.1%(903명)로 2위를 기록했다.
그 외에 반지나 시계 등 귀금속이 10.1%(295명)로 3위, 꽃이나 와인 등 분위기 살리는 선물이 6.8%(196명)로 4위, 사랑한다는 고백이 5.9%(171명)로 5위를 차지했다.
발렌타인데이에 애인과 함께 가고 싶은 곳은 1위가 '분위기 있는 카페'였으며 2위는 '근사한 레스토랑', 3위는 '시외 드라이브'였다.
/강희종기자 hjkang@inews24.com
💦💦💦💦💦💦💦💦💦💦💦💦💦💦💦💦💦💦💦💦💦💦💦💦💦💦💦💦💦💦💦💦💦💦💦💦💦💦💦💦💦💦💦
MONEY TODAY
머니투데이
[뉴스] IT업계 밸런타인 마케팅기사입력 2003-02-11 16:51 최종수정 2003-02-11 16:51[머니투데이]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정보기술(IT) 업계의 연인마케팅이 한창이다.
베이비마케팅, 효(孝)마케팅과 함께 3대 마케팅 특수로 불리는 이달 14일을 위해 통신사를 비롯 닷컴, PC/주변기기업체들이 일제히 나선 것. 이들은 ‘솔로탈출’ ‘사랑영화 함께보기’ 등 다양한 이색행사로 ‘젊은(?)’ 민심잡기에 나섰다.
SK텔레콤은 ‘발렌타인데이에 비가 오면’으로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가수 ‘비’를 출연, 프로포즈연인 2쌍을 선발해 이들을 위한 사랑의 노래를 불러준다. 특히 행사후 천정에서는 초코릿비를 뿌리며 게릴라콘서트를 이을 계획이다.
인터넷영화관인 씨네웰컴은 아련한 사랑얘기를 담은 영화 15편을 모아 ‘발렌타인데이 테마관’을 연다. 이 행사는 1)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영화 2) 오래된 연인들을 위한 영화 3) 연인을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한 영화 등 세 주제로 상영될 예정. 이어 배우 베스트커플을 투표로 선정, 참여네티즌 중 60명에게 가방과 도서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올림푸스한국도 초콜릿업체인 허쉬코리아와 함께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연인을 위한 사진촬영 및 즉석출력행사를 연다. 이어 ‘베스트커플’을 선발, 각종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T의 한미르는 사랑고백과 커플앨범, 고백성공 및 실패담을 공모 등 네 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이어 NHN도 러브서비스인 ‘네이버러브’와 ‘한러브’에 이력과 사진을 등록한 남녀 각 80명, 총 160명을 선발, 13일 청담동 하드락카페에서 발렌타인 파티를 연다. 이 회사는 참가자 모두에게 초코렛과 장미를 선물하며 식사와 칵테일쇼, 밴드공연, 댄스파티 등을 가질 계획이다.
인티즌은 6~13일 게시판에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써낸 10명을 선정, 복권머니를 증정하는 ‘사랑하는 마음 전달하기’를 여는 중. 박광호 인티즌 사장은 “복권머니로 최고 40억 당첨이 가능한 즉석식 12종 등 총 16종의 복권을 구입할 수 있다”며 “요즘 연인들이 초콜릿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것에 착안, 인기품목인 복권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경제신문) >
머니투데이 윤한성 기자
💦💦💦💦💦💦💦💦💦💦💦💦💦💦💦💦💦💦💦💦💦💦💦💦💦💦💦💦💦💦💦💦💦💦💦💦💦💦💦💦💦💦💦
FINANCIAL NEWS
파이낸셜뉴스
[졸업·입학 인기선물-디지털카메라] 고성능 국산디카 자존심
기사입력 2003-02-11 17:50 최종수정 2003-02-11 17:50
동경 한 복판에서 인기가수 ‘비’가 V자를 그리는 CF로 인기상종가를 치고 있는 케녹스 V4는 400만 화소급 고해상도에 슈나이더 렌즈를 탑재한 고성능 디지털카메라다. 10개월간 30여명의 개발인력과 약 50억원의 연구비가 투입된 제품으로 각계 각층의 고객 의견 수렴과 철저한 시장조사를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렌즈는 광학 3배줌에 디지털 4배줌 기능이 추가돼 최대 12배줌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무게는 165g으로 가볍다. 이 제품에는 또 기존 보급형 디지털 카메라와 달리 촬영시 사진 이미지를 흑백 이미지로 바꾸는 한편 모니터나 프린터로 색 재현을 최대화하고 붉게 타오르는 노을을 더욱 효과적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석양 이미지 기능 등이 도입됐다.
컬러 LCD 모니터에 표시되는 프로그램이 모두 한글이고 모드 다이얼 및 5기능 버튼으로 프로그램 전환과 사진 촬영이 가능해 디지털 카메라 사용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9가지에 달하는 전지(AA형 배터리에서 니켈 수소 전지, CR-V3 배터리 등)를 두루 쓸 수 있어 전원 걱정없이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동영상 촬영, 2시간 음성녹음, 10초간 보이스 메모 기능 등이 들어있다. 가격은 60만원 안팎.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