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LTÖLTÉS ALATT
라디오
030119 SBS 파워FM_최화정의 파워타임
💦💦💦💦💦💦💦💦💦💦💦💦💦💦💦💦💦💦💦💦💦💦💦💦💦💦💦💦💦💦💦💦💦💦💦💦💦💦💦💦💦💦💦
비, 도복끈 다시 "질끈"…무술훈련 재개via ㆀR.U.rainㆀ[알유레인]
굿데이 2003년 1월19일 오후 12:43
비, 도복끈 다시 "질끈"…무술훈련 재개
"휴식 끝, 지옥훈련 시작!" 가라테 영웅 최배달의 일대기를 담을 영화 <바람의 파이터>(감독 양윤호·제작 드림써치)의 주연 비가 본격적인 "파이터 수업"에 돌입한다.
이달 초 일본 사이타마현에서 열린 2박3일간의 합숙훈련은 "맛뵈기"일 뿐이었다.
이제 비는 극진 가라테 한국본부의 김경훈 본부장, 홍길영 액션스쿨 대표, 이홍표 무술감독 등을 사부로 모시고 진정한 고수의 내면과 외형을 모두 갖추기 위한 실전훈련을 받게 된다.
비는 지난 13일부터 3박4일간 괌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가졌다.
외부에 알리지 않고 비밀리에 다녀온 이번 여행은 성공적인 일본 훈련 후의 특별 보너스 차원이었다.
여행 기간 중 비는 정말 아무 것도 하지 않은 채 조용히 휴식만 취했다.
비는 6월로 예정된 영화 크랭크인 전까지 부산과 서울에서 훈련에 임한다.
일본에서 돌아온 후 허리 통증을 호소하기도 했지만 비는 "계획된 훈련을 미루지는 않겠다"고 밝혔다.
김현우 dionysos@hot.co.kr
💦💦💦💦💦💦💦💦💦💦💦💦💦💦💦💦💦💦💦💦💦💦💦💦💦💦💦💦💦💦💦💦💦💦💦💦💦💦💦💦💦💦💦
가수별단독콘서트에박진영-비등지원사격via ㆀR.U.rainㆀ[알유레인]
31일 가수 별 단독콘서트에 박진영-비 등 지원사격
2003-01-19 13:49
"우리가 팍팍 밀어줄게"
박진영, 박지윤, 비의 지원사격이 쏟아진다.
데뷔 석달만에 단독 콘서트를 감행하는 신인가수 별의 공연장이다.
지난해 10월, '12월 32일'이란 발라드로 데뷔, 2002 여자 신인상을 받은 별이 오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대학로 폴리미디어시어터에서 첫번째 공연을 갖는다.
데뷔 앨범으로 단숨에 정상에 오른 별은 2년간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등장한 박진영 사단의 두번째 병기. JYP 소속 가수들이 몽땅 출동해 열띤 응원전을 펼치는 건 당연한 일이다.
바쁜 스케줄 틈틈이 춤과 노래연습에 매달리고 있는 별은 이번 무대를 통해 라이브 가수로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굳힐 작정이다.
별은 이달초부터 '12월 32일'에 이어 후속곡 '왜 모르니'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 김소라 기자 soda@sportschosun.com">soda@>
출처: Rain In My Heart (cafe.daum.net/ILoveRain)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