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03.01.10.

PÉNTEK / FRIDAY





MIT CSINÁLT RAIN EZEN A NAP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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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NAP HÍREI ÉS TUDÓSÍTÁSAI (áttekintés):

📰   Kukmin Ilbo - 게임업계 스타마케팅 한창…연예인 영입 홍보효과 노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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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참사 추모 콘서트@대구 경북대학교 대운동장
라디오
030110 SBS 파워FM_최화정의 파워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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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일보




게임업계 스타마케팅 한창…연예인 영입 홍보효과 노려

기사입력 2003-01-10 17:56 최종수정 2003-01-10 17:56


게임업계에 인기 연예인을 활용한 스타마케팅이 활발하다.

이는 연예인들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게임업체들은 매출이 올라가고 연예인들은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 매체를 통해서도 홍보효과를 내는 등 ‘윈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게임업체 CCR㈜은 최근 1차 시범서비스를 시작한 ‘포트리스3 패왕전’의 광고모델로 장나라를 영입했다. 이 회사는 5억원을 투입,인쇄매체와 라디오 광고,홍보물 제작,판촉물 등에 대형 스타 장나라를 활용해 자사의 게임이용률을 높일 계획.

후지쯔는 가수 보아를 내세웠다. 게임개발업체 지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타이틀 ‘보아인더월드’는 ‘프린세스 메이커’처럼 전통적으로 여성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육성 시뮬레이션(모의) 게임. 사용자는 게임의 주인공 ‘보아’를 세계적 가수로 성장시켜야 한다.

최초의 성인 온라인게임 ‘A3’의 주제가와 배경음악을 담은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제작에는 가수 엄정화,김현철,윤상,노바소닉,이세준,최재훈,탤런트 강성연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엔터테인먼트 포털을 표방한 넷마블의 스타 마케팅은 ‘역(逆)시장공략’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스타를 이용해 자사 브랜드나 게임을 알리는 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활동하는 스타가 온라인 게이머들까지 사로잡겠다는 것.

넷마블은 지난해말 인기그룹 god의 홈페이지를 만들고 각 멤버들의 캐릭터를 본뜬 아바타를 선보인데 이어 ‘god 100일간의 휴먼콘서트’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했다.

오는 20일에는 넷마블 사이트에서 jtl 멤버가 직접 음악방송을 진행하며 네티즌과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눌 예정.

넥슨은 자사 게임 ‘퀴즈퀴즈플러스’에서 ‘야인시대’,‘별을 쏘다’ 등 TV 프로그램의 인기 연예인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 인기 가수 비,장나라,김재원,김하늘,핑클,축구스타 안정환,홍명보 등을 소재로 한 아이템도 판매중이다.

드라마가 인기있거나 연예인 인기가 높아질 수록 연예인 아이템 판매매출이 늘어난다는게 회사측 설명.

CCR㈜ 윤석호 사장은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강한 게임은 주로 10∼20대층이 즐기고 있어 스타를 좋아하는 젊은 취향에 적합하다”며 “스타를 이용한 홍보마케팅은 게임업체로서는 이용률이 늘고 스타들은 게임 이용자들까지 팬으로 확보할 수 있어 서로에게 좋은 전략”이라고 말했다.

이명희기자 mheel@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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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간스포츠
via Joongang Ilbo





비 "산길 22Km 쯤이야"

[일간스포츠] 입력 2003.01.10 00:00


영화 `바람의 파이터` 일본 극진가라테 훈련

가수 비가 극진 가라데 훈련을 무사히 마치고 귀국했다.

영화 (드림써치, 양윤호 감독)에 최배달 역을 맡은 비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일본 사이타마 현의 미쓰미네 산에서 열린 합숙훈련의 모든 과정을 철저히 소화해 냈다.

극진 가라데 사범과 현역 선수 등 150여명만 참가하는 이 훈련에 양윤호 감독 등과 함께 특별허가를 받아 참여한 비는 영하 10도를 밑도는 추운 날씨에도 극진 가라데 기본동작 훈련과 겨루기는 물론 22㎞ 산악마라톤과 폭포수 맞기 등의 모든 훈련을 무사히 마쳤다.

7일 귀국한 비는 “산 속의 혹독한 추위와 폭포수를 맞으며 기본 동작을 익히는 훈련이 가장 힘들었다”고 밝혔다.

극진가라데의 창시자 최배달의 일세기를 다룰 는 추석 개봉할 예정이다.

임상훈 기자 star@ilgan.co.kr>








낼 한밤에 직접 출연하신답니당..



영화 <바람의 파이터>일본 유격훈련 현장-비
내년 초 개봉 예정된 영화 <바람의 파이터>에서 최배달 역으로 멋진 무술실력을 뽐내
기 위해 인기가수 비가 1월 강추위에 강행되는 지옥훈련에 투입이 되었다.
마라톤 수련, 산악, 강, 하이킹, 폭포훈련등 혹독하기로 유명한 각종 지옥훈련들을
소화 했는데...
그 현장을 한밤에서 전격 공개한다!!
지난 해 각종 신인상을 독차지한 인기가수 비가 한밤 스튜디오에 직접 나와 지옥훈련
의 에피소드까지 들어볼 수있다.

그 밖에도 발빠른 연예가의 소식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한밤에서 직접 만나보시죠! 많은 시청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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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효~~바쁘다바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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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민, '나의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남자는 비' 고백



"비가 조금만 나이가 많았다면…."

올해 최고의 유망주로 떠오른 일본인 탤런트 유민이 '★비★를 가장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유민은 최근 인터뷰에서 "한국연예인들 중 나의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남자는 ★비★"라고 털어놨다. 유민은 "연하의 남자에게는 한번도 관심을 가져 본 적이 없다. 하지만 비같은 남자는 나이가 동갑만 됐어도 좋았을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해 MBC TV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출연하면서 수많은 남자 연예인들에게 인기 순위 1위로 떠올랐던 유민은 이 프로그램에서 ★비★와 파트너가 된 적이 있다. 평소 '똑똑한 남자, 배울 게 있는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았던 유민은 대다수 남자 연예인들에 대해 "별로 관심이 가지 않는다"는 입장.

하지만 ★비★에 대해서는 "파트너를 이뤄 함께 게임을 해 본 결과, 외모 뿐만 아니라 머리도 정말 좋다는 것을 알게 됐다. 계산이 정말 빠르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유민은 "멋진 남자긴 하지만 나보다 어려서 남자친구로는 좀 곤란하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유민은 79년생 양띠로 올해 만 24세인데 비는 82년생이라 올해 만 21세. 3년의 나이 차이가 있다.

지난해 MBC TV '우리집'()에 전격 발탁돼 국내 연예계에 데뷔한 유민은 '강호동의 천생연분'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뒤, 새해 SBS TV 드라마 '올인'을 통해 본격적인 인기 시동을 건다. 유민의 역할은 주인공 인하(이병헌)를 도와주는 일본인 갬블러. 유민의 올해 목표는 한국어를 보다 능숙하게 익혀 드라마나 영화에서 좀 더 큰 역할을 맡는 일이다. 일본에서도 영화 '신설국' 등에 출연하며 유망주로 각광 받았던 유민은 '8월의 크리스마스'() 등 한국 영화에 반해 "한국에서 스타로 성공하지 않으면 일본에 돌아가지 않겠다"는 뜻을 갖고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난해 '나쁜 남자'(,)로 데뷔, 화려한 스테이지 매너로 휘성(,)과 함께 최고의 신인으로 떠오른 ★비★(,)는 최근 영화 '바람의 파이터'에도 캐스팅되는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스포츠조선 송원섭 >


등급 업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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