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ZERDA / WEDNESDAY
MIT CSINÁLT RAIN EZEN A NAPON?
Nincs információ. A rádióadást valószínűleg felvételről sugározták.
🌧🌧🌧🌧🌧🌧🌧🌧🌧🌧🌧🌧🌧🌧🌧🌧🌧🌧🌧🌧🌧🌧🌧🌧🌧🌧🌧🌧🌧🌧🌧🌧🌧🌧🌧🌧🌧🌧🌧🌧🌧🌧🌧
A NAP HÍREI ÉS TUDÓSÍTÁSAI (áttekintés):
❌ SBS Power FM - Choi Hwa-jeong's Power Time
🌧🌧🌧🌧🌧🌧🌧🌧🌧🌧🌧🌧🌧🌧🌧🌧🌧🌧🌧🌧🌧🌧🌧🌧🌧🌧🌧🌧🌧🌧🌧🌧🌧🌧🌧🌧🌧🌧🌧🌧🌧🌧🌧
CHOI HWA-JEONG'S POWER TIME
SBS Power FM Radio 12:00-14:00
SBS파워FM_최화정의 파워타임
[030101-001]
#Radio
💦💦💦💦💦💦💦💦💦💦💦💦💦💦💦💦💦💦💦💦💦💦💦💦💦💦💦💦💦💦💦💦💦💦💦💦💦💦💦💦💦💦💦
ㆀ비ㆀ 최배달로 변신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 세계를 무릎꿇린 싸움의 신
바람의 파이터
천진한 미소가 매력적인 댄스가수로만 알려져 있던
ㆀ비ㆀ가 잠재되 있는 또 다른 기(氣)를 꺼냈어.
역사속의 영웅으로 자리잡은 세계 최고의 무술인 최배달.
ㆀ비ㆀ가 최배달로 변신한 이야기를 들어볼까.
최배달은 누구??
본명은 최영의. 1922년 전라북도 김제에서 태어난 16세에 일본으로 건너간 후 가라데에 입문하여 일본의 가라데(와와사전:태권도에서 유래된 싸움 기술의 일본식 발음.)10대 문파를 제패한 영웅. 그뿐 아니라 세계 무술인과 100여차례의 격투기에서 모두 승리하여 '최고의 파이터'로 불리기 시작했지. 스페인의 가를로스 국왕, 요르단의 후세인왕, 모나코의 핫산왕등 세계 각국의 국가 원수들과 007의 제임스 본드역을 맡은 숀 코너리까지 모두 그의 무술지도를 받았다고 해. 1994년 폐암으로 타계한 최배달의 장례식의 일본 총리는 물론 정, 재계 인사들의 애도속에 치러졌어. 일본 청소년들은 그를 위대한 인물 10인의 한 사람으로 뽑을 정도야.
그가 남긴 극진 가라데는 현재 140개국 1200만 명의 수련인구가 있어. 과히 신화적인 파이터라 할 수 있지?!
마침내 찬아낸 청년 최배달, ㆀ비ㆀ
Why ㆀ비ㆀ?
제작진은 그럴듯하게 무술 흉내를 내는 배우, 폼만 그럴듯한 배우가 아니라 실전에서의 긴장감의 맛을 아는 배우, 어떻게 싸워야 진짜 상대를 이길 수 있는지 그 방법을 몸으로 체득한 진짜 싸움꾼, 스릴의 맛을 아는 매우를 끊임없이 찾았어. 신인배우 공모전도 열어 전국의 고수들이 몰렸지만 결국 찾아낼 수 없었지. 과연 누가 대역없이 실전싸움의 연기를 감당할 수 있을까? 연기가 아닌 진짜 최배달이 되어야 하는 훈련의 과정을 과연 누가 참아낼 수 있을까? 그러다 'ㆀ비ㆀ가 고교시절 맞수가 없었던 싸움꾼이었다(ㆀ비ㆀ의 한마디:싸움을 일부러 하고 다니진 않았지만, 만약 싸우게 될 경우 결코 져 본 적은 없어요^^)'는 이 이야기를 듣고 카메라 테스트를 했어. 춤꾼으로만 알았던 ㆀ비ㆀ에게서 느껴지는 남다른 기(氣). 극진 가라데 사번들과 대결을 시켰는데, 결과는 맞수 없는 싸움꾼이라는 말을 여실히 증명해 보였지.마침내!! 5천만 대한민국 중의 단 한 사람. 천년 최배달이 탄생한 거야.
감독님께 직접 듣자!!
양윤호감독의 한마디
"영웅의 존재는 삶에 허덕이는 사람들에게 힘을 줍니다. 가장 어두운 역사에서 가장 밝게 빛을 낸 영웅 최배달, 역사와 싸워서 이기고 육체의 죽음을 넘어 신화로 살아남은 바라의 파이터!! 그 투혼의 감동을 스크린에서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승리를 위해!!"
<wawa109 1월호>
ㆀ비ㆀ님!!
대박 날꺼예요..^^
아자!아자!아자!
펌출처:【forrainㅡ>ㆀR.U.rainⅱㆀ】
💦💦💦💦💦💦💦💦💦💦💦💦💦💦💦💦💦💦💦💦💦💦💦💦💦💦💦💦💦💦💦💦💦💦💦💦💦💦💦💦💦💦💦
'물오른' 장서희 MBC 연기대상 5관왕 피날레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인어'가 날개를 달았다.
'2002 MBC 연기대상'에서 '인어아가씨' 장서희가 대상 수상을 비롯해 5관왕에 올랐다.
30일 오후 9시55분부터 여의도 MBC D공개홀에서 박수홍과 성유리의 사회로 12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장서희는 대상, 연속극 부문 여자 최우수상, 기자단 선정 올해의 여자 탤런트상, 베스트 커플상, 네티즌이 선정한 올해의 여자 탤런트상 등 5개 부문을 휩쓸며 명실 공히 최고의 톱스타로 우뚝 섰다.
대상 수상 후 장서희는 "<인어아가씨>를 준비할 때만 해도 톱스타도 아니었고, 걱정하는 분들도 많았다. 이 은혜 평생 잊지 않겠다. 나는 언제 저 수상 무대에 서 보나 생각했었는데, 세월이 많이 흐르긴 했지만 이 무대에 서서 영광이다. 나처럼 오랫동안 조연생활을 하며 한 계단씩 올라가는 연기자들에게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하고는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장서희는 이날 인기가수 비와 화려한 살사 댄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빛내기도 했다.
장서희가 이날의 히로인이었다면, 히어로는 <네멋대로 해라>의 양동근이었다. 양동근은 네티즌이 선정하는 올해의 남자 탤런트상, 출입기자단이 뽑은 올해의 남자 탤런트상,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우수상을 받았다.
한편 남자 최우수상 연속극 부문은 <상도>의 이재룡, 미니시리즈 부문은 <현정아 사랑해>의 감우성과 <로망스>의 김하늘이 각각 수상했다.
백미정 기자 bmj@hot.co.kr
출처: Rain In My Heart (cafe.daum.net/ILoveRain)
💦💦💦💦💦💦💦💦💦💦💦💦💦💦💦💦💦💦💦💦💦💦💦💦💦💦💦💦💦💦💦💦💦💦💦💦💦💦💦💦💦💦💦
잘난 척하는 너 '무뇌충'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무뇌충을 아십니까?'
최근 네티즌 사이에서 '무뇌충'이라는 단어가 급속히 회자되고 있다.
'무뇌충(無腦蟲)'은 네티즌이 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을 일컫는 별칭으로 말 그대로 '뇌가 없는 벌레'를 뜻한다. 국어사전에 없는 한자조합형 단어로 최근에는 그 뜻이 '아무 생각 없이 말하거나 실력도 없으면서 잘난 척만 하는 사람'으로 사용되고 있다. 문희준 안티팬들이 '문희준'의 이름을 '문희중' '무늬중' '무늬충' 등으로 변형해서 부르다 '무뇌충'으로 굳혀 부르면서 탄생한 새로운 단어다.
문희준이 무뇌충으로 비난받는 큰 이유는 자칭 로커라며 김경호와 함께 한국 록을 이끌어가겠다고 한 것이 안티팬의 귀에 거슬린 것이다. 이들은 댄스음악을 하다 록으로 전공을 바꾼 지 1개월밖에 안돼 '절 로커로 불러 달라'고 하다니 어이없다며 반감을 드러냈다.
안티팬에서 나온 무뇌충은 일반 네티즌에게도 퍼지면서 급기야 검색 사이트 네이버에서는 그 유래를 정리할 정도가 됐다. 그뿐만 아니라 무뇌충의 어록까지 소개됐다. "저를 연예인이라 부르지 말아 달라. 아티스트의 길을 걷기로 했다." "하루에 오이 세개 먹었다. 록이 원래 배고픈 음악이잖아요." "이제 얼굴이 아니라 음악으로 승부하겠다." 등이 네티즌이 뽑은 황당 어록이다.
무뇌충 패러디 이미지도 만들어지고 있다. 특히 2002년 아햏햏이라는 인터넷 신조어를 유행시킨 디지털카메라 커뮤니티 '김유식의 디씨인사이드' 사이에서 활발하다. 대부분 영화 포스터에 문희준의 엽기적인 얼굴 표정을 패러디해 잘난 척하는 무뇌충을 꾸짖고 있다.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를 패러디한 '뇌충은 미친 놈이다', 드라마 <야인시대>의 격투장면을 패러디한 '얻어터지는 무뇌충'등 다양하다.
문희준에 대한 반감에서 나온 무뇌충은 이제 문희준만을 타깃으로 하지 않는다. 아는 것 없으면서 잘난 척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로 굳어지면서 타깃이 확대되고 있다. 축구선수 이천수와 가수 비가 새로운 무뇌충으로 떠오르고 있다. "자기만 잘난 줄 안다." "본업보다는 다른 일에 더 열심이다." 등이 무뇌충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출처: Rain In My Heart (cafe.daum.net/ILoveRain)
-_-; 하고싶은일 하는게 죄인가, 근데 본업에 충실한게 중요하긴 한데,
음.. 제발 비까지 저런게 오지 않았으면 좋겠네,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