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LTÖLTÉS ALATT
💦💦💦💦💦💦💦💦💦💦💦💦💦💦💦💦💦💦💦💦💦💦💦💦💦💦💦💦💦💦💦💦💦💦💦💦💦💦💦💦💦💦💦
장진영, 성시경 "찜"했다…SBS "최고의 만남"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연예오락 > 굿데이
2003년 2월4일 오전 11:25
장진영, 성시경 "찜"했다…SBS "최고의 만남"
영화배우 장진영과 가수 성시경이 "최고의 만남"을 가졌다.
평소 각자의 팬으로서 호감을 가져오던 이들을 만나게 한 "산파" 역은 SBS의 오락 프로그램인 <좋은 친구들>(한경진 연출·일 오전 11시 5분). 남녀 연예인들이 공식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온 <좋은 친구들> "남희석의 최고의 만남" 코너 제작진의 출연 요청을 받은 장진영이 평소 호감이 가는 연예인으로 가수 성시경을 "쿡" 찍으면서 이들의 만남은 시작됐다.
3일 오후 2시께 두 톱 스타는 일산의 한 카페에서 만남을 가졌다.
두 사람은 자신들의 힘들었던 때를 얘기하는 등 시종 화기애애하면서도 진지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날 성시경은 장진영을 위해 "특별한" 춤을 준비했는데 다름 아닌 가수 ▶비◀의 춤이었다.
성시경은 잠깐 ▶비◀의 현란한 춤을 흉내내면서 "나는 노래할 때 손도 잘 못 올린다"고 농담삼아 말했다.
평소 장진영이 자신뿐만 아니라 ▶비◀에 대한 호감도 드러낸 바 있다고 전해 들은 성시경이 장진영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짓궂은 장난을 쳐본 것. 그러나 장진영이 "찜"한 상대는 성시경이었다.
영화 <국화꽃 향기> 주제곡의 가수로 성시경을 추천했을 정도로 평소부터 성시경의 팬이었던 장진영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미리 기념해서 이날 성시경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등 "애틋한" 마음을 전달했다.
현재 장진영은 얼마전 촬영을 마친 영화 <국화꽃 향기>(감독 이정욱·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의 3월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정재욱 jujung19@hot.co.kr
펌출처:【forrainㅡ>ㆀR.U.rainⅱㆀ】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