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ÉNTEK / FRIDAY
MIT CSINÁLT RAIN EZEN A NAPON?
🌧🌧🌧🌧🌧🌧🌧🌧🌧🌧🌧🌧🌧🌧🌧🌧🌧🌧🌧🌧🌧🌧🌧🌧🌧🌧🌧🌧🌧🌧🌧🌧🌧🌧🌧🌧🌧🌧🌧🌧🌧🌧🌧
🌧🌧🌧🌧🌧🌧🌧🌧🌧🌧🌧🌧🌧🌧🌧🌧🌧🌧🌧🌧🌧🌧🌧🌧🌧🌧🌧🌧🌧🌧🌧🌧🌧🌧🌧🌧🌧🌧🌧🌧🌧🌧🌧
MTV LIVE CENTER (televíziós közvetítés)
MTV 라이브 센터 (공개방송)
Helyszín: Lotte World Amusement Park (롯데월드 테마파크)
Kezdés: 16:30
Az eseményről nem található felvétel.
🌧🌧🌧🌧🌧🌧🌧🌧🌧🌧🌧🌧🌧🌧🌧🌧🌧🌧🌧🌧🌧🌧🌧🌧🌧🌧🌧🌧🌧🌧🌧🌧🌧🌧🌧🌧🌧🌧🌧🌧🌧🌧🌧
TOMATO MAGAZINE Vol.7
토마토 7월호
via forrain → Rain In My Heart
MIT CSINÁLT RAIN EZEN A NAPON?
Nincs
róla információnk, de éppen abból következtetve, hogy nem tudunk
semmiféle aktivitásról, talán ekkor utazott haza a Dream Teammel a
Fülöp-szigetekről. (Ez a lehetséges utolsó nap erre, hiszen holnap már
fellépése lesz otthon.)
A június 17-i bejegyzésben található a magyarázata annak, hogy miért szerepeltetjük feltételesen ezen a napon az MTV Music Center műsorát. Ha Rain valóban fellépett benne, akkor a Fülöp-szigetekről délutánra már haza kellett érkeznie. Mivel ez csak négyórás repülőutat jelent, egy éjszakai vagy kora reggeli indulással nem volt teljesíthetetlen.
🌧🌧🌧🌧🌧🌧🌧🌧🌧🌧🌧🌧🌧🌧🌧🌧🌧🌧🌧🌧🌧🌧🌧🌧🌧🌧🌧🌧🌧🌧🌧🌧🌧🌧🌧🌧🌧🌧🌧🌧🌧🌧🌧
A NAP ESEMÉNYEI, HÍREI ÉS TUDÓSÍTÁSAI (áttekintés):
✈️ HAZAUTAZÁS A FÜLÖP-SZIGETEKRŐL !!! Csak következtetés !!!
🎤LB MTV LIVE CENTER (LOTTE WORLD AMUSEMENT PARK) (élő adás) ???
✈️ HAZAUTAZÁS A FÜLÖP-SZIGETEKRŐL !!! Csak következtetés !!!
🎤LB MTV LIVE CENTER (LOTTE WORLD AMUSEMENT PARK) (élő adás) ???
MTV LIVE CENTER (televíziós közvetítés)
MTV 라이브 센터 (공개방송)
Helyszín: Lotte World Amusement Park (롯데월드 테마파크)
Kezdés: 16:30
Az eseményről nem található felvétel.
🌧🌧🌧🌧🌧🌧🌧🌧🌧🌧🌧🌧🌧🌧🌧🌧🌧🌧🌧🌧🌧🌧🌧🌧🌧🌧🌧🌧🌧🌧🌧🌧🌧🌧🌧🌧🌧🌧🌧🌧🌧🌧🌧
TOMATO MAGAZINE Vol.7
토마토 7월호
via forrain → Rain In My Heart
INTERVIEW
인터뷰
달라진 스타일! 딱~ 우리 느낌!
멋진 남자 비가 전하는 일상으로의 초대~!
전혀 달라진 느낌의 비와 함께 한 초여름 어느 아침! 무대 위에서의 정렬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던 그 청년이 오늘 하루는 자유로운 일상의 보통 남자로서 다가왔다. 달라진 느낌! 또 다른 매력! 우린 오늘... 그 어떤 변화에도 무색하리만큼 자연스럽게 소화해 낼 줄 아는 이 멋진 남자의 자유로움에 흠뻑 취한다.
<내 삶의 반은 음악, 반은 춤!>
비의 일생에 있어 음악과 춤을 뺀 나머지는 상상 할 수 없을 정도로 그 둘은 비의 전부를 의미한다. 이제 비는 가수 비라는 이름으로 그 둘을 모두 소유했다. 비에게서 직접 듣는 그의 음악 그리고, 그만의 춤 이야기.
- 평소 비가 즐겨 듣는 음악은?
주로 전 팝송을 즐겨 들어요. 마이클 잭슨, 자넷 잭슨, 어셔 등의 음악이요. 그들은 가수로서의 뛰어난 가창력 뿐 아니라 댄서로서도 최고의 재능을 가진 분들이에요. 제가 앞으로 닮고 싶은 모델이기도 해요. 또 요즘은 자니길이라는 가수의 노래도 자주 듣는데, 그의 목소리가 제 목소리와 많이 비슷하기 때문에 그분의 노래를 통해 가창력이나 기교 등 여러 가지 면들을 배우고 있어요.
- 힙합을 좋아하는가?
물론 힙합을 좋아하죠. 힙합의 매력은 자유로움이에요. 자신이 느끼는 걸 마음대로 음악으로 표현할 수 있는 자유로움이 그것이죠. 꼭 헐렁한 힙하 옷을 입고 노래를 부른다고 힙합이 되는 건 아니에요. 쫄바지를 입어도 자신의 느낌을 자유롭게 음악으로 표현할 줄 안다면 그것이 바로 힙합이 되는 것이죠. 힙합은 주위를 의식하지 않아요. 자기만의 필이 중요하죠. 매우 솔직한 음악인 것 같아요.
- 비가 음악에 눈을 뜨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다면?
전 초등학교 6학년 때 춤에 빠져버리고 난 후, 몇 년 동안 춤에 대한 열정 하나로만 살아왔어요. 에전에는 춤만 잘 추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춤을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음악을 먼저 이해해야 한다는 걸 어셔의 콘서트를 보고 깨달았어요. 라이브를 하면서도 완벽하게 춤을 추는 그의 모습을 보고 정말 감동받았죠. 느낌만으로도 사람을 매료시키는 라이브는 관중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매력을 더하는 것 같아요. 춤이 내가 가지는 느낌을 관중들에게 전하는 매력이라면, 라이브는 관중과 눈빛만으로도 대화를 나누며 함께 호흡하는듯한 묘한 매력이 있지요. 라이브는 입으로만 하는 게 아니에요. 눈, 표정, 입 모두 다같이 사용되어야 하는 거싱죠. 지금 전 그걸 연습하고 있어요. 앞으로 라이브를 하면서도 춤을 춰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가수가 되고 싶거든요.
- 특별히 닮고 싶은 가수가 있다면?
박진영 형이요. 그의 모든 면을 배우고 싶어요. 프로듀서로서의 프로의식과 책임감 그리고 완벽함. 곁에서 그를 지켜보고 있으면 정말 이런 게 프로구나... 라고 느끼게 되요. 저도 언젠가 누군가에게 그런 느낌을 줄 수있는 사람이 되길 바래요.
- 요즘 들어, 좋아진 음악장르는?
재즈요. 재즈는 정말 어려운 음악 같아요. 재즈를 들으면서 재즈 느낌의 보컬을 배우게 되는데, 은근히 재즈 선율에 맞추어 비트 타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걸 느끼죠. 지금 당장은 힘들겠지만 나중에 3~4집이 되면 도전해 보고 싶은 음악장르에요.
- 비가 주로 안무를 생각해낼 때 아이디어의 착안이 되는 것은 무엇?
우선 음악을 많이 들어요. 춤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음악이 어떤 음악인지 제대로 파악되어야 하거든요. 그리고선 차안에서 그 음악에서 느껴지는 느낌만으로 춤을 생각해 봐요. 가사는 주로 포인트르 줄 때 사용하죠. 하지만 대개 춤을 만들 때는 모든 것에 신경을 써야 해요. 박자와 가사, 비트에서 느껴지는 곡 분위기 등... <나쁜남자>의 경우는 가사보다 비트의 느낌에 더 많이 중점을 두었어요. 그래서 그런 춤의 강렬함이 나오는 거에요. 만약 가사에 치중했다면 그런 파워풀한 느낌의 안무는 나오지 않았겠죠?
- 춤을 배우고 싶어하는 청소년들에게 조언을 해준다면?
우선 자신이 정말 원하는 길인지 다시 한번 잘 생각해 보고, 진정으로 자신이 원하는 길이라면 먼저 음악을 많이 들어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춤은 음악에서 비롯되니까요. 특히 팝가수들의 자료를 많이 수집해서 따라 해보며 익히면 쉽게 춤을 배우실 수 있을 거예요.
- 앞으로 도전해 보고 싶은 음악 장르는?
재즈와 퓨전음악을 한 번 해보고 싶어요. 퓨전음악 같은 경우는 클래식과 동양악기의 음악이 가미된 음악을 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지금 작곡 공부를 하고 있는데, 다양한 느낌의 새로운 곡들을 많이 접해서 '아~ 이런 음악도 있었구나~'라고 느끼는 음악도 보여주고 싶어요.
<일상으로의 초대>
헐렁한 티셔츠와 힘합 청바지. 힘합 느낌이 물씬 풍기는 캡을 쓴 비.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너무나도 다른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이다. 평소 이런 힙합 풍의 옷을 즐겨입어서 그런지 지금 자신의 모습이 매우 편하다고 말하는 아주 평범한 비의 일상속으로...
- 평소 자주 입은 옷 스타일은?
힙합처럼 편한 옷을 좋아해요. 그리고, 요즘은 언밸러스한 옷을 즐겨 입죠. 위에는 편한 유럽스타일과 바지는 큰 힙합스타일.
- 요즘 내게 생긴 변화는?
서서히 주변 사람들의 대우가 틀려진다는 걸 느껴요. 가수로서의 대우가 남달리 느껴지죠. 그리고, 제게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수호천사처럼 나타나는 매니저 형들이 있어 든든해요. 하지만, 아직도 식당을 가거나 거리를 지나면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고, '가수 비다~!'라고 외치시면 날 보고 그런 것이 아닌 듯 익숙지가 않아요. 정말 내가 저들이 알고 있는 그 비가 맞나?라는 낯선 느낌이 들거든요.
- 평소 나이에 비해 어른스러워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지 않는가?
네. 많이 들어요. 아무래도 제가 생각을 맣이 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제가 말을 즉석에서 많이 꺼내는 편이 아니라서 신중하게 생각한 다음 말을 하거든요. 어른스럽다는 거.... 나쁘지는 않아요. 주위에서는 기특하다고 하시던 걸요?
- 내게 있는 징크스?
엄마한테서 받은 반지가 있는데요. 그것을 꼭 끼고 무대 위에 올라가야 해요. 안 그럼 무대에서 제 실력이 제대로 발휘되지 않더라구요.
- 스트레스가 쌓이면 어떻게 푸나?
춤을 춰요. 땀에 몸이 흠뻑 젖도록 춤을 추죠. 그렇게 몇 시간을 춤추고 나면 스트레스가 싹 가셔요. 역시 전 춤과 뗄레야 뗄 수 없는 거 같아요.
- 언제 나에게도 애인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나?
혼자 있거나 외로울 때. 또는 사랑에 대한 가사가 나오는 음악을 들을 때 나도 그런 사랑을 한 번 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요.
- 주로 비가 자주 가는 곳은?
거리는 압구정동을 자주 가고, 음식점은 압구정동에 있는 '포아'라는 집. 그리고 갈비를 좋아해서 갈비집도 자주 가고요. 영화관은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메가박스'를 자주 가요.
- 춤과 노래 이외에 비가 즐겨 하는 것이 있다면?
쇼핑하는 것을 좋아해요. 주로 동대문을 이용하거나 멀티샵을 이용하죠.
- 요즘 가장 많이 하는 생각은?
'후속곡을 어떻게 표현할까?'라는 생각을 해요. 아마도 후속곡은 <안녕이란 말 대신>이 될 것 같은데, 안무도 특이하고,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앞으로 두 세달 후에야 만나 볼 수 있을 거예요.
- 아침에 일어나 비가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오늘도 열심히 하자!' 라고 생각하고, 스트레칭을 한 후 욕실로 가서 샤워하면서 목을 풀어요.
- 요즘 나를 짜증나게 하는 일이 있다면?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뭔가 이게 아니라는 느낌이 들 때. 예를 들어, 분명 연습할 때는 제가 스스로 봐도 완벽하다고 생각했는데, 방송에 나오는 걸 보면 많이 모자르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거든요.
- 원래 패션에 관심이 많은가?
네, 이번 무대 의상도 제 의견이 상당부분 수렴된 것이에요. 저의 큰 키를 부각시키기 위해 디자인 된 옷이에요. 찢어진 부분은 제가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옷이 찢어졌는데, 그걸 우연히 코디누나가 캐치해서 아이디어를 낸 것이죠.
-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비에게 가장 큰 도움을 주었던 사람은?
진영이 형이요. 집안에 어려운 일이 있었을 때 제게 큰 힘이 되어 주셨어요. 물질적인 것 보다 진심어린 마음으로 다가오시는 형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진영 형은 내게 있어 친형과 같은 존재구나... 라고 느꼈죠.
★요즘 나를 기분 좋게 만드는 3가지★
①순위: 제 노래가 가요프로그램 순위에 많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그만큼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이어서 무척 기뻐요.
②노래: 내가 가장 하고 싶은 것이기에, 무대 위에서 누래 부를 때는 더할 나위 없이 기분 좋아져요.
③CD: 요즘 제가 새로 산 CD가 있어요. 새로 산 어셔와 퍼프 대디의 노래를 요즘 매일 듣고 다니는데요. 기존에 있던 앨범을 리믹스 한 앨범이에요. 음악이 너무 좋아서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곤 하죠. 아마 음악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좋아할 거에요.
★지금 비가 이루고 싶은 소망 3가지★
①음반판매량 100만장 돌파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전 가능하리라고 믿어요. 1집이 안되면 2집이 될 수도 있겠지만, 어찌 되었건 올해 목표는 100만장 돌파입니다. 꼭 이루고 말거에요.
②순위 1위
단순한 수치에 불과하다고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많은 가수들의 오랜 염원이기도 해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았다는 느낌이 들거든요. 이것도 올해가 가기 전에 반드시 이루고 싶은 소망이에요.
③인정받는 것
비라는 가수를 사람들이 보았을 때 '아~ 정말 저 비라는 가수, 노력 많이 하는 노력파 가수구나' 라는 소리를 들었으면 좋겠어요. 지금 당장은 그렇게 인식되기 힘들겠지만 제가 차근차근 방송활동을 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사람들이 그렇게 느낀다면 전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아요.
💦💦💦💦💦💦💦💦💦💦💦💦💦💦💦💦💦💦💦💦💦💦💦💦💦💦💦💦💦💦💦💦💦💦💦💦💦💦💦💦💦💦💦
(2002.06.07~2002.06.13) 가요 베스트셀러
via Rain In My Heart1 -
에스엠 타운 4집(VA) - SUMMER VACATION IN SMTOWN.COM
- 가요옴니버스(VA) - (주)IKPOP 16,568 7,957 0 24,525
2 -
플라이 투 더 스카이 3집 - SEA OF LOVE
- 가요 - (주)IKPOP 10,246 7,848 0 18,094
3 -
보아 2집 - NO.1
- 가요 - (주)IKPOP 8,720 7,412 0 16,132
4 -
임창정 9집 - C.J.2002
- 가요 - WARNER 5,995 6,649 0 12,644
5 ↑ +1
윤도현 밴드 - 라이브 2집:LIVE IS LIFE
- 가요 - (주)IKPOP 5,450 5,232 0 10,682
6 ↓ -1
티(T) - GEMINI(HIPHOP ALBUM)
- 가요 - (주)IKPOP 6,976 3,270 0 10,246
7 -
JK 김동욱 1집 - LIFE SENTENCE
- 가요 - (주)서울음반 5,232 4,142 0 9,374
8 -
휘성 1집 - LIKE A MOVIE
- 가요 - (주)유니버샬레코드 3,924 2,943 0 6,867
9 -
코요태 4집 - 필립(必立)
- 가요 - (주)IKPOP 2,398 3,052 0 5,450
10 ↑ +2
비 1집 - 나쁜 남자
- 가요 - (주)IKPOP 3,270 2,180 0 5,450
11 -
롤러 코스터 3집 - ABSOLUTE
- 가요 - T-EMTERTAINMENT 3,706 981 0 4,687
12 ↓ -2
클론 - THE BEST OF 클론(1996~2000)
- 가요 - (주)IKPOP 2,616 1,962 0 4,578
13 ↑ +2
바이브(VIBE) 1집 - AFTERGLOW
- 가요 - WARNER 2,071 1,744 0 3,815
14 ↓ -1
조관우 - MY MEMORIES 2
- 가요 - (주)유니버샬레코드 2,071 1,744 0 3,815
15 ↓ -1
케이2(K2) 3.5집 - TIME TO TIME
- 가요 - (주)IKPOP 2,398 1,199 0 3,597
💦💦💦💦💦💦💦💦💦💦💦💦💦💦💦💦💦💦💦💦💦💦💦💦💦💦💦💦💦💦💦💦💦💦💦💦💦💦💦💦💦💦💦
RAIN'S OFFICIAL HOMEPAGE
via Rain In My Heart
[비]의 인터뷰 현장으로!!~~
“진영이 형과는 달라요!”
박진영의 제자로 주목받았지만,
그만의 매력으로 인기 상승중인
비의 편안한 모습 공개!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진
모습과는 달리 솔직한
[비]의 모습을 만나실수있답니다.
어떻게 가수가 되었는지..
사춘기 시절에 대한 솔직한 얘기
인연이 있다고 믿나?
좋아하는것 ,싫어하는것 5가지.
연기할 생각은 있는지,,등등
[비]의 진솔한 이야기속으로
들어와 보세여.
[비]의 동영상 인터뷰 보러가기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