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02.12.13.



FELTÖLTÉS ALATT




MBC 제17회 골든디스크상 신인상 수상_나쁜 남자 remix
021213 SBS 진실게임_진짜 형사 맞추기
021213 MBC 골든디스크 시상식_그외,박경림무대
021213 SBS 희망2003_수상+안녕이란 말대신remix
라디오
021213 MBC FM4U_김원희의 정오의 희망곡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2002/12/13/금

[MBC 라디오] 김원희의 정오의 희망곡 방송
시간 : 1시

[MBC TV] 제 17회 일간 스포츠 시상식방송
시간: 5시20분~7시 20분
장소 :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SBS TV] 진실게임 방송
시간 : 7:05~



💦💦💦💦💦💦💦💦💦💦💦💦💦💦💦💦💦💦💦💦💦💦💦💦💦💦💦💦💦💦💦💦💦💦💦💦💦💦💦💦💦💦💦





via jolinwng
021213 S - Golden Disk Awards_新人奬Bad Guy




💦💦💦💦💦💦💦💦💦💦💦💦💦💦💦💦💦💦💦💦💦💦💦💦💦💦💦💦💦💦💦💦💦💦💦💦💦💦💦💦💦💦💦






maruborarian2
Rain 021213 S Golden Disc Awards





💦💦💦💦💦💦💦💦💦💦💦💦💦💦💦💦💦💦💦💦💦💦💦💦💦💦💦💦💦💦💦💦💦💦💦💦💦💦💦💦💦💦💦


[Radio] 김원희의 정오의 희망곡 (12월 15일) 

via Rain In My Heart


<12/13 괭이에게 머리채 잡히며 찍은 비의 사쥔~>



비의 멋쥔 사진을 담아보려
미치괭이 옆에서 사진 찍으려는 찰라,
우리의 괭이~작가의 머리채를 잡아댕기며~
방해공작을 펼쳤습니다.
(괭이,노메이크업이라 이날 사진촬영을 거부하셨드랬죠.
너무 비만 찍어댄다고 살짜쿵 질투하셨던 모양이에요..ㅋㅋ)

촬영조건이 좋지 않았건만..
그중 건진 비의 옆모습 사쥔..
흑흑..여러분..정말 귀한 사진이여요..



💦💦💦💦💦💦💦💦💦💦💦💦💦💦💦💦💦💦💦💦💦💦💦💦💦💦💦💦💦💦💦💦💦💦💦💦💦💦💦💦💦💦💦



YONHAP NEWS
연합뉴스


 



KMTV, `2002 코리안 뮤직 어워드' 개최
기사입력2002.12.13 오전 9:54

(서울=연합뉴스) 홍제성 기자 = 음악채널 KMTV는 오는 28일 저녁 7시부터 장충체육관에서 4시간동안 생방송으로 2002년 대한민국의 대중음악을 총결산하는 시상식인 `2002 코리안 뮤직 어워드'를 개최한다.

본상인 올해의 가수상(15개팀 내외)을 비롯, 총 8개 부문에 걸쳐 시상을 하는 '2002 KMA'는 시상식 이외에도 가수별로 독특한 퍼포먼스 무대를 화려하게 선보인다.

이에 앞서 KMTV는 오는 16∼21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특별기획 `생방송 KMTV 2002'를 방송한다.

`생방송 KMTV 2002'는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가요계에서 활약을 펼쳤던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특집 콘서트로, 매일 다른 테마를 가지고 진행되어 2002년의 가요계 흐름을 한 눈에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특별기획에는 신승훈, 문희준, 강타, 보아, 장나라, YG 패밀리, 이수영,부활, 성시경, J-Walk, 자우림, 왁스, 임창정, 코요태, 비, 자두, 악동클럽 등이 출연, 한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진다.

jsa@yna.co.kr(끝)

💦💦💦💦💦💦💦💦💦💦💦💦💦💦💦💦💦💦💦💦💦💦💦💦💦💦💦💦💦💦💦💦💦💦💦💦💦💦💦💦💦💦💦




KYUNGHYANG SINMUN
경향신문

 



[볼만한프로]12월 14일·15일
기사입력2002.12.13 오후 4:33

-파마 잘못됐을 때 배상 가능한가?-

▲오락 ‘솔로몬의 선택’ SBS 오후6:50

시청자 이씨는 미팅을 앞두고 미장원에서 파마를 했다가 망치고 만다. 이씨는 다른 미장원에서 머리를 다시 할 수 있도록 파마비를 받아낼 수 있을까. 나대기씨는 여행책을 보고 회사 야유회 장소와 숙식장소를 정한다. 하지만 책과는 다르게 형편없는 수준의 장소였다. 동료들의 원성을 사게 된 나씨는 출판사에 손해배상을 받아낼 수 있는지 지켜본다.

-‘기부문화’의 실태와 확산방법-

▲교양 ‘그것이 알고싶다’ SBS 오후11:20

미국 시민들의 기부 참여비율은 89%에 달하고 연간 기부금은 2백40여조원에 달한다. 2000년 한국인들이 한해 동안 낸 기부금의 총액은 1조원을 넘어섰지만 지속적 기부인구는 7.5%에 불과하다. 이처럼 척박한 한국 사회의 기부문화 현주소와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의 길은 없는지 알아본다.

-상식, 하나의 개방적 성격 못마땅-

▲드라마 ‘내 사랑 누굴까’ KBS2 오후7:50

식구들이 기환의 집으로 인사를 간 경주가 돌아오자 결과가 궁금해 귀를 쫑긋 세운다. 상식부부는 스키장으로 신혼여행을 간다. 상식이 자리를 비운 사이 하나는 친분이 있는 남자 모델들과 마주치는데 남자들에게 너무 격의없이 대하는 하나를 본 상식은 기분이 상해 하나에게 주의를 준다.

-책!책!책!-해병대를 가다’ 2탄-

▲오락 ‘!(느낌표)’ MBC 오후9:45

‘책을 읽읍시다-해병대를 가다’ 2탄이 펼쳐진다. ‘길거리 특강’ 코너에는 처녀농부에서 인권운동가로 활약하고 있는 박순애씨가 오뚝이처럼 살아온 인생이야기를 들려주며 ‘희망’의 중요성을 이야기한다.

○15일·일요일

-김형자, 문희옥, 비, 디바 출연-

▲오락 ‘도전! 1,000곡’ SBS 오전8:30

중견 탤런트 김형자, 트로트 여왕 문희옥, 신세대 트로트의 다크호스 박상철, 그룹 디바. 만능 엔터테이너 남창희, 파워풀한 댄스와 감미로운 목소리의 비, 6인조 여성그룹 피버가 출연한다. 가수들이 혀를 내두를 정도로 화끈한 노래실력을 보여줄 김형자, 문희옥의 카멜레온 변신, 비의 다재다능함이 눈길을 끈다.

-양씨 아주머니의 ‘깨끗한 한 표’-

▲오락 ‘타임머신’ MBC 오후10:35

1967년 6월8일. 제7대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일. 목포시 죽교동 투표소에선 한 아주머니와 선관위원간의 쫓고 쫓기는 추격이 벌어졌다. 기표를 하고 나온 아주머니에게 선관위원이 일련번호표를 찢어 달라고 하자 자기 표를 보자는 것으로 오인한 아주머니가 투표지를 꼭 쥐고 운동장으로 도망을 치고 만 것이다. 결국 관리원에게 붙잡힌 아주머니. 그런데 번호표 대신 기표한 부분을 찢고 내주는 바람에 아주머니의 깨끗한 한 표가 그만 무효가 되고 말았다.

-시영, 여진에 연모의 마음 토로-

▲드라마 ‘대망’ SBS 오후9:55

내시대감은 금평대군에 대한 충성 경쟁으로 시영을 견제하며 일합을 겨루고 모조리 주살하라고 명령한다. 시영은 여진을 산속 동굴로 빼돌리는 데 성공하고, 다친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여진에게 연모하는 마음을 토로한다. 사우곡에서는 수하들이 단애에게 시영을 죽일 것을 청한다. 궁궐에서는 임금에게 바치는 약사발이 바꿔치기 되고, 결국 임금이 승하한다.


💦💦💦💦💦💦💦💦💦💦💦💦💦💦💦💦💦💦💦💦💦💦💦💦💦💦💦💦💦💦💦💦💦💦💦💦💦💦💦💦💦💦💦




DONG-A ILBO
동아일보




[TV하이라이트/15일]'TV 동물 농장' 등
입력 2002-12-13 17:38수정 2009-09-17 02:56


◆TV 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기상천외 동물탐구’에서는 두 발로 서서 앞 발로 음식을 쥐고 먹는 사향고양이, 미어캣의 기상천외한 동작들을 보여준다. ‘플란다스의 개’에 나오는 그레이트 피레니즈도 찾아간다. ‘플란다스의 개’는 벨기에 피레니즈 산맥의 양치기 개로 발가락이 6개이고 수레를 끄는 취미를 갖고 있다.

◆제국의 아침<드라마·KBS1 밤9·45>
광종은 전 신료와 황족이 모인 조회에서 과거제의 시행을 반포하고, 이에 대해 호족들은 자신들의 기반을 잃을까봐 두려워한다. 과거제 실시를 알리는 공고가 붙자 백성들은 “평민들에게도 벼슬의 길이 열렸다”며 기뻐한다. 쌍기와 초선은 둘을 결혼시키기로 한 광종의 결정에 갈등한다.

◆자연 다큐멘터리-생태기행 임진강<다큐·MBC 밤11·30>
통일의 고리로 관심이 모아지는 임진강의 4계절을 담은 자연 다큐멘터리. 5월, 임진강가 모래밭에 둥지를 튼 깝작도요가 알을 부화하고 물고기 줄납자루 부부가 조개에 산란하는 모습을 담았다. 장마 뒤, 물 속에서는 번식본능이 강한 참중고기, 모래우지, 송강노어도 만날 수 있다.

◆일요스페셜<다큐·KBS1 밤8·00>
한국 베트남 수교 10주년을 맞아 베트남 전쟁 때 종군기자로 활동했던 소설 ‘하얀전쟁’의 작가 안정효씨가 베트남을 다시 찾았다. 시장경제가 꽃을 피우고 있는 남부 호치민부터 수도 하노이까지 역동적으로 변해가는 베트남의 모습을 조명하고 한국과 베트남 양국 관계의 나아갈 길을 모색한다.

◆드라마 시티-내시의 처<드라마·KBS2 밤10·00>
내관 중원은 청룡사에서 우연히 연실을 만난다. 그는 연실이 자신을 배신한 옛사랑 귀연의 딸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본다. 귀연은 중원의 아버지가 역적으로 몰리자 그를 버렸던 것. 중원은 복수를 위해 거세를 택한다. 중원은 귀연과 이루지 못한 사랑을 연실을 통해 이루려한다.

◆도전 1000곡<오락·SBS 오전8·30>
탤런트 김형자 남창희, 가수 문희옥 박상철 비, 그룹 ‘디바’ ‘피버’가 출연한다. 트로트 가수 문희옥이 최신가요를 부르며 변신을 시도하고, 탤런트 김형자가 환상적인 노래와 춤을 선보인다. 모든 노래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바꿔 부르는 비와 여성그룹 ‘피버’의 열정적인 무대도 엿본다.

💦💦💦💦💦💦💦💦💦💦💦💦💦💦💦💦💦💦💦💦💦💦💦💦💦💦💦💦💦💦💦💦💦💦💦💦💦💦💦💦💦💦💦




YONHAP NEWS
연합뉴스

 



제17회 골든디스크상 대상에 그룹 쿨

기사입력2002.12.13 오후 7:18


(서울=연합뉴스) 홍제성 기자 = 일간스포츠와 한국음반산업협회가 13일 오후 세종문화회관에서 공동주최한 제17회 골든디스크상 시상식에서 `진실'을 부른 3인조그룹 쿨이 최고 영예인 대상을 차지했다.

본상 수상자로는 쿨과 함께 왁스(부탁해요), 코요태(비몽), 박효신(좋은 사람),성시경(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이수영(라라라), 신승훈(사랑해도 헤어질 수 있다면), 장나라(스위트 드림), 신화(퍼펙트 맨), 강타(사랑은 기억보다) 등 10개팀이뽑혔다.

신인상은 휘성(안되나요)과 비(나쁜 남자)가, 인기상은 베이비복스(우연)와 이정현(아리아리)이 공동수상했다. 트로트상은 태진아(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특별상은 박경림(착각의 늪)에게 돌아갔다.

뮤직비디오 부문에서는 조PD(마이 스타일)가 작품상을, 김남경(박화요비 `어떤가요') 감독이 감독상을, 박지윤(난 남자야)과 박정현(꿈에)이 인기상을 받았다. 원로 민요가수 김세레나는 공로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002년 최고의 인기가요와 가수에게 수여하는 골든디스크상은 전국 음반 도소매상의 음반 판매량과 인터넷 투표, ARS전화 인기투표, 가요계 공헌도 등을 종합해 수상자를 결정했다.

jsa@yna.co.kr (끝)


💦💦💦💦💦💦💦💦💦💦💦💦💦💦💦💦💦💦💦💦💦💦💦💦💦💦💦💦💦💦💦💦💦💦💦💦💦💦💦💦💦💦💦





KMTV, '2002 코리안 뮤직 어워드' 개최 - 비 참여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KMTV, '2002 코리안 뮤직 어워드' 개최


음악채널 KMTV는 오는 28일 저녁 7시부터 장충체육관에서 4시간동안 생방송으로 2002년 대한민국의 대중음악을 총결산하는 시상식인 '2002 코리안 뮤직 어워드'를 개최한다.

본상인 올해의 가수상(15개팀 내외)을 비롯, 총 8개 부문에 걸쳐 시상을 하는 '2002 KMA'는 시상식 이외에도 가수별로 독특한 퍼포먼스 무대를 화려하게 선보인다.

이에 앞서 KMTV는 오는 16∼21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특별기획 '생방송 KMTV 2002'를 방송한다.

'생방송 KMTV 2002'는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가요계에서 활약을 펼쳤던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특집 콘서트로, 매일 다른 테마를 가지고 진행되어 2002년의 가요계 흐름을 한 눈에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특별기획에는 신승훈, 문희준, 강타, 보아, 장나라, YG 패밀리, 이수영,부활, 성시경, J-Walk, 자우림, 왁스, 임창정, 코요태, 비, 자두, 악동클럽 등이 출연, 한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진다.

2002.12.13 [연합]

[다음카페]알유레인


💦💦💦💦💦💦💦💦💦💦💦💦💦💦💦💦💦💦💦💦💦💦💦💦💦💦💦💦💦💦💦💦💦💦💦💦💦💦💦💦💦💦💦



"안녕이란 말대신"Remix 버젼 뮤직비디오 공개!!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2002-12-13

"안녕이란 말대신"Remix 버젼 뮤직비디오 공개!!

 
안녕하세요, "구름" 담당자입니다.

"안녕이란 말대신" remix 버젼으로
탄생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합니다.

지난 여름에 있었던 "구름" 1기
팬클럽창단식에서 보여준 비의
화려한 무대를 흑백으로
아름답게 만든 영상을 팬 여러분들을
위하여 특별히 제작하였습니다.

그때 함께 하셨던 팬 여러분들은
그때를 떠올리며 미소를 짓고,
참여하지 못한 팬 여러분들은
마치 그곳에 있는것같은
느낌을 전해줄수 있는 영상입니다.

감동의 순간을 함께 하시길 바라구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출처: Rain In My Heart


💦💦💦💦💦💦💦💦💦💦💦💦💦💦💦💦💦💦💦💦💦💦💦💦💦💦💦💦💦💦💦💦💦💦💦💦💦💦💦💦💦💦💦




[2002 골든디스크] 하늘 같은 영광…노래로 기뻐하리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2002 골든디스크] 하늘 같은 영광…노래로 기뻐하리


■ PAVV 인기가수상

▲ 베이비복스

데뷔 6년만에 첫 수상

우리가 활동한지 6년째인데 골든디스크 상은 처음이다. 요번에는 골든디스크상을 꼭 받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스페셜 앨범이라 걱정했는데 인기상을 타게 돼서 듣자 마다 소리를 질렀다. 내년에는 좀 더 열심히 노 력해 꼭 본상을 받고 싶다.

▲ 이정현

항상 새로운 가수로

이번 4집까지 매번 다른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 음악적으로도 다른 가수들과는 차별을 두려고 애 썼다.

이런 모습이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골든디스크 수상까지 이어졌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계속 새롭게 느껴지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 싱크마스터 신인가수상

▲ 비

돌아가신 어머니께 영광을

우선 늘 곁에서 힘이 돼준 돌아가신 아버님께 감사한다. 팬 클럽 ‘구름’과 JYP 식구들 모두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 내년에는 음악은 물론 주연을 맡은 영화 <바람의 파이터> 연기에서도 더 발전된 모습 보 여주겠다.

▲ 휘성

더 잘 하라는 채찍으로 받겠다

처음 앨범 낼 때나 이후 한참 활동할 때도 뭔가를 얻겠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기대를 하면 교만해질 수 있어 그랬다.

이런 내가 골든디스크상을 받으니 정말 영광스럽다. 내가 받아야 될 상인가 하는 기분도 자꾸 든다.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받아들이겠다. ■ 특별상

▲ 박경림

물의 일으켜 가수들에게 미안

물의를 일으켜 가수들에게 미안하다. 나에게서 가수로서의 재질을 찾아낸 프로듀서 박수홍 오빠와 음반 판매량을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해준 일간스포츠에도 감사한다.

음반 판매 수익금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상까지 받게 된 것은 모두 음반을 사주신 분들 덕택이다. 앞으로 남은 시상식들도 이번처럼 공정한 판단을 내려줄 지 지켜보겠다.

■ 삼성 DVD 콤보 트로트상

▲ 태진아

트로트 지킴이들과 기쁨 함께

언제나 수상 때 마다 그래왔듯 우선 아내 옥경이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싶다. 성인 가요 를 고수해 온 데 대해 주는 상이라 생각한다.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신 팬들과 성인 가요 트로트를 지키기 위해 애쓰는 가수들에게 기쁨을 돌린다.

■ 삼성 DVD 콤보 록상

▲ 자우림

우리만의 음악 고집하겠다

록은 모든 음악의 근간이다. 우리는 그런 록 음악을 고집대로 만들어 왔다. 그 고집 덕택에 영광스러운 상까지 받게 됐다.

앞으로도 타인의 기준이 아닌 우리 만의 음악을 하겠다. 그런 우리들을 사랑해 준 모든 팬들이 너무나 고맙게 느껴진다.

■ 공로상

▲ 김세레나

40년 가수생활중 가장 뜻깊은 상

40년 가까이 가수 생활을 해오면서 가장 뜻 깊은 상을 받게 됐다. 전통 민요를 대중화하는 일에 일생 바쳤지만 그다지 알아주는 데가 없었다. 일간스포츠가 이런 나의 노력을 인정해주니 감사할 따름이다.

입력시간 2002/12/13 19:37


출처: Rain In My Heart (cafe.daum.net/ILoveRain)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