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02.11.08.



FELTÖLTÉS ALATT



021108 SBS 수퍼모델 선발대회_축하무대(악수)
021108 KMTV M4U_VJ 11



ㆀR.U.rainㆀ[알유레인]
2002/11/08/금

[MBC 라디오] 김원희의 정오의 희망곡 방송
시간 : 1시

[MBC 95.9] 옥주현의 별이 빛나는 밤에 방송
시간 : 10시






via jolinwng
021108 KM - M4U_EP20



💦💦💦💦💦💦💦💦💦💦💦💦💦💦💦💦💦💦💦💦💦💦💦💦💦💦💦💦💦💦💦💦💦💦💦💦💦💦💦💦💦💦💦




KOREA ECONOMY
한국경제





[TV 하이라이트] (9일) '열린 TV 시청자 세상' 등

기사입력 2002-11-08 15:12 최종수정 2002-11-08 15:12


열린 TV 시청자 세상(SBS 낮 12시10분)="하재봉의 테마점검"에서는 방송과 땔 수 없는 관계를 갖고 있는 대중가요가 앞으로 방송과 어떻게 조화를 이뤄 나가야 할 지에 대해 점검해 본다.

"평가원 보고 TV 유감"에서는 프로그램 등급제의 효율적인 운영 방안에 대해 알아본다.

드라마 등급제의 실시에 따른 효율성을 놓고 찬반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이번 주는 드라마 등급제의 현황과 문제점을 분석한다.

등급제의 올바른 정착을 위해 노력해야 할점 등도 살펴본다.

맹가네 전성시대(MBC 오후 7시55분)=주연을 구하려던 규식은 수영을 못해 오히려 주연과 동네 아이들에게 구조된다.

동반 자살을 시도한 남녀라며 뉴스에 나온 규식을 보고 금자는 속초로 향하고 변호사인 상훈도 함께 따라 나선다.

중학교 때 전교 일등만 하던 최규식이 지금의 사기꾼 규식이라는 것에 상훈은 놀란다.

한편 은자는 택시 합승을 했다가 우연히 엄마의 병원에서 본 의사 정재와 만난다.

은자는 정재의 오피스텔 앞에서 따라 내린 후 아는 척을 한다.

윤도현의 러브레터(KBS2 밤 12시40분)=가수 이문세가 14번째 앨범 발표 후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한다.

양동근과 노영심,ann등이 이문세와 함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음악과 춤에 승부수를 던진 가수 비가 여러 장르의 음악에 맞춘 춤을 춘다.

다른 프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라이브 실력도 확인할 수 있다.

"낭만 고양이"로 인기를 얻고 있는 4인조 밴드 체리필터의 무대도 마련된다.

체리필터는 언더그라운드 출신 밴드로는 처음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 후보에까지 올랐다.

워 아이 니(iTV 오후 9시5시)=최종회.

건강이 많이 좋아진 초 할머니는 자신의 곁을 지켜며 병간호를 했던 러니어에게호감을 갖게 된다.

운서의 가족은 러스터의 파티에 초청 받아 참석한다.

파티에서 운서는 러니어와 마지막으로 춤을 추며 작별인사를 한다.

초씨 부부도 그 동안 호주에서 자신들에게 호의를 베풀어준 러스터에게 감사의뜻을 표한다.

한편 초 할머니는 러니어를 그리워하는 운서의 마음을 눈치채고 운서 몰래 러니어에게 연락해 북경으로 초대한다.



💦💦💦💦💦💦💦💦💦💦💦💦💦💦💦💦💦💦💦💦💦💦💦💦💦💦💦💦💦💦💦💦💦💦💦💦💦💦💦💦💦💦💦



KOOKMIN ILBO
국민일보

 


[하이라이트 (日)] 일요스페셜 ‘변화경영-세계 초일류기업의 일등 지키기’ 外
기사입력2002.11.08 오후 5:17

△일요스페셜 ‘변화경영-세계 초일류기업의 일등 지키기’(KBS1·오후8시) 네슬레,나이키,월마트,베텔스만,메트라이프,클럽메드. 짧게는 25년에서 길게는 130여 년까지 각자 자기 업계에서 세계 1위를 고수해 온 초일류기업들이다. 그들이 지금껏 변함 없이 세계정상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그들의 성공비결,위기대응전략 등을 각 기업의 CEO를 통해 알아본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MBC·오후6시) 나의 힘 보다는 우리의 힘을 보여주고 이웃 사이의 돈독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새코너 ‘박수홍의 꿈★은 이루어진다’. 두번째 도전자들은 거여 5단지 아파트 주민들이다. 그동안 불우이웃돕기를 통해 결속을 다져온 주민들이 아파트 입구에 간판석을 세우려는 꿈을 이룰 수 있을까. ‘대단한 도전’은 탁구 두번째 시간. 지난 주 유남규 코치와 대결한 탁구 도전에서 성공해 기세등등한 이경규,김용만,박수홍,윤정수,비. 이들은 현정화 코치와의 1대 5 탁구 대결에서 또 다시 한 명을 폭탄으로 선정한다.

△흐르는 강물처럼(SBS·오후8시45분) 석주가 한마디 상의도 없이 결혼을 강행하려 하자 상희는 화가 난다. 석주는 부모님께도 상희와의 결혼을 허락해달라고 말하는 한편 직장을 잃게 됐으니 일년만 공짜로 밥을 먹여달라고 한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어안이 벙벙해진다. 어머니는 상희가 어떤 여자인지 궁금해 주소를 가지고 찾아 나선다. 하지만 상희가 석주와 결혼할 의사가 없다고 말하자 집에 돌아와 석주를 나무란다. 가족 회의를 소집한 아버지는 30년 간 해온 힘겨운 가장 자리에서 물러나겠다고 해 가족들은 모두 놀란다.

△드라마시티 ‘아줌마 밴드 결성사건’(KBS2·밤10시) 꿈을 잃고 살아가는 우리시대 아줌마들의 자화상을 그린 드라마. 성미(김성령)는 회사원 남편,모범생 딸과 사는 평범한 주부지만 드럼을 잡던 학창시절을 못내 그리워하며 밤마다 드럼치는 흉내를 내고 돌아다닌다. 일상에 권태를 느끼던 성미는 어느날 모교 밴드 후배들이 보내온 초청장을 받고 다시금 꿈에 부푼다. 아들과 단둘이 사는 과부 혜정(조혜련),영화과 시간강사 노처녀 현지(박현숙),카바레 가수 경민(임성민). 이들 아줌마 밴드는 꿈을 되찾기 위해 맹연습에 돌입하지만 현실은 냉혹하기만 하다.

△아파트(첫회)(iTV·밤9시5분) 후쉬에양 감독의 한·중 합작드라마. 원제는 ‘백령공우(白領公寓)’. 주제가는 안재욱이 불렀다. 얼떨결에 동거 생활을 시작하게 된 젊은이들의 좌충우돌 사랑이야기. 상하이 현대무용단 입단시험을 치르기 위해 하얼빈에서 상하이로 온 임비아와 미국에서 박사학위를 받고 돌아온 예천은 입주 과정에서 약간의 착오가 생겨 백령 아파트 한집에서 같이 거주하게 된다. 직업이나 성격,생활습관이 너무나 다른 이들은 끊임없이 충돌한다.



💦💦💦💦💦💦💦💦💦💦💦💦💦💦💦💦💦💦💦💦💦💦💦💦💦💦💦💦💦💦💦💦💦💦💦💦💦💦💦💦💦💦💦




DONG-A ILBO
동아일보


 



[TV하이라이트/9일]'맹가네 전성시대' 등

기사입력2002.11.08 오후 5:34


◆맹가네 전성시대<드라마·MBC 오후7·55>

규식은 바다에 뛰어든 주연을 구하려다 수영을 못해 오히려 동네 아이들에게 구조된다. 금자는 규식이 동반 자살을 시도한 남녀로 방송 뉴스에나오자 규식을 찾으러 속초로 간다. 금자는 병원에 누워있는 규식을 보고 주먹을 날린다. 미용사 은자는 의사인 정재와 택시에 합승한 뒤 그를 따라 내려 아는 체 한다.

◆역사스페셜<다큐·KBS1 밤8·00>

세계문화유산인 한반도의 고인돌을 재조명한다. 9월 16일부터 10일간 KBS 제작진과 남북한의 고인돌 전문가들이 공동으로 북한의 고인돌 유적을답사했다. 한반도에서 가장 대표적인 탁자식 고인돌과 만경대 고인돌의 발굴 현장을 공개한다. 만경대 고인돌은 남북 최초로 발굴된 돌널무덤과 고인돌의 결합형태를 보인다.

◆잘먹고 잘사는 법<교양·SBS 오전11·00>

북한의 김일성 주석이 애용한 자연건강법을 98년 귀순한 석영환 한의사가 3부에 걸쳐 전한다. 3000명의 의사와 생물학자로 구성된 북한의 청암산 연구소는 김일성 주석의 만수무강을 위해 자연요법과 양한방 비법을 연구했다. 1부에서는 김일성 특유의 목욕법인 오목수 요법과 영하 10도 이하인 겨울에 야외에서 잠을 자는 동면 요법을 소개한다.

◆윤도현의 러브레터<오락·KBS2 밤12·40>

최근 14집 음반을 낸 가수 이문세가 나온다. 이승은 허현선 부부의 ‘엄마 어렸을 적에’ 인형극과 눈이 내리는 무대 장치로 볼거리가 제공된다. 가수 양동근 노영심 앤도 나온다. 가수 비가 여러 장르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라이브로 노래한다. 록 밴드 ‘체리필터’의 힘찬 공연도 이어진다.

◆내 사랑 누굴까<드라마·KBS2 오후7·50>

고은 아버지의 병세가 위중하다는 소식을 들은 현식의 할아버지는 고은을 위로해준다. 상식은 하나의 부모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드린다. 인애는하나가 시집살이를 자청하자 춘희를 찾아와 속상하다고 하소연한다. 상견례날, 약속 장소에 간 인애는 예약이 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당황해 하나에게 전화를 건다.

◆코미디 타운<오락·SBS 오후5·50>

첫 회. 이휘재 홍록기 조혜련 유재석 송은이 정준하 등이 매주 10가지의 콩트를 펼친다. 코너 ‘친구여’는 나서기 좋아하는 재석과 그를 따르는 어눌한 모범생 휘재가 학교에서 벌이는 소동을 소재로 했고, ‘달밤의지지배배’는 여대 기숙사를 배경으로 한 콩트 마당이다. 마릴린 먼로 등의 스타 모사도 이어진다.



💦💦💦💦💦💦💦💦💦💦💦💦💦💦💦💦💦💦💦💦💦💦💦💦💦💦💦💦💦💦💦💦💦💦💦💦💦💦💦💦💦💦💦




⊆지훈정보⊇ 〃첫눈 오면 데이트하고 싶은 상대〃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첫눈 오면 데이트하고 싶은 상대 원빈"

네티즌들은 첫 눈이 오면 데이트하고 싶은 연예인에 원빈과 이효리를 '0순위'로 꼽았다.

광고전문 인터넷방송국 NGTV가 10월29∼11월5일 이용자 3천767명에게 '첫 눈이 오면 데이트하고 싶은 연예인'을 물은 결과 남자 연예인중에는 '킬러들의 수다'에서 어설픈 막내킬러를 열연했던 원빈이 25.8%로 1위에 올랐다.

이어 김재원이 22.7%로 2위를 기록했고 장혁(15.5%), '네이트 포토메일' 광고에 출연중인 비(13.3%), 정우성(7.1%)등의 순으로 뒤를 이었다.

여자 연예인중에는 핑클에서 솔로로 나선 가수 이효리가 27.5%로 수위에 올랐고 전지현(21.7%), 장나라(17.4%), 이요원(9.6%), 이나영(9.5%) 등의 순으로 꼽혔다.출처 )) 비가 최상이 되는 공간 ((비상구))

cafe.daum.net/bisangjihun →forrain

cafe.daum.net/forrain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