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02.11.17.





2002.11.17
바람의 파이터 제작발표회
021117 KBS 쇼 행운열차_연변뉴스 앙드레김 패션쇼 데뷔!!
021117 MBC 일밤_대단한 도전(당구편)
021117 MBC 오!해피데이_장나라편 中 대기실에서
021117 MOOTO_바람의 파이터_프리뷰 영상,제작발표회


라디오
021117 MBC 표준FM_이수영의 감성시대
[직캠]021117 바람의파이터 제작발표회




ㆀR.U.rainㆀ[알유레인]
2002/11/17/일

[영화제작 발표회]
장소: 부산 해운대 조선호텔
시간 : 오후 7시
* 팬 여러분들 많이 많이 참석하세요

[MBC TV] 일요일 일요일밤에 방송
시간 : 6:00~









via jolinwng
021117 Comedy TV_Oh! Happy Day Bi talks to kids-CN






KBS COOL FM 감성시대   (MBC????)
keoru
http://blog.daum.net/keoru/8473364





MOOKAS NEWS


 



바람의 파이터' 의 비

김병규 기자 / 연합뉴스 - (2002-11) ㅣ 추천수:17 ㅣ 인쇄수:22



 


"목숨을 건 한판승부처럼 저 또한 제 모든 것을걸겠습니다"「나쁜남자」, 「악수」 등을 히트시킨 인기 가수 비가 영화계 진출을 선언했다. 

출연할 영화는 「바람의 파이터」(제작 드림서치/양윤호필름. 감독 양윤호). 극진가라데로 전세계 무사들을 물리쳤다는 최배달 선생의 삶을 다룬 영화다. 최배달은 영화 「넘버3」중 송강호의 유명한 대사에 나오는 맨손으로 소를 잡았다는 최영의란분과 같은 인물. 

다소 앳되어 보이는 외모의 그가 이 영화의 싸움꾼으로 캐스팅됐다는 사실은 다소 의외다. 데뷔곡 「나쁜남자」의 뮤직비디오에서 액션연기에 도전한 적은 있지만그동안 방송을 통해서 그가 보여줬던 모습은 터프하기보다는 순하고 착한 이미지에가까웠기 때문.


 


 17 일 밤 부산 해운대에서 열렸던 드림서치의 쇼케이스에 만난 비는 진지하다못해 비장하기까지 한 모습이었다. "고민 많이 했습니다. 노래와 연기 둘 다 어설프게 한다는 소리를 듣고 싶지는않았거든요"양윤호 감독이 설명하는 캐스팅 이유는 오디션을 통해서 본 비의 액션 장면에반했기 때문이다. 긴 팔과 긴 다리라는 좋은 신체조건에 춤으로 단련된 몸이 가라데의 동작에도 유연해 보였다는 설명.

가수로서의 비는 지독한 연습벌레다. 밤 늦은 시간까지 멈추질 않는 연습에 소속사 사람들이 그에게 연습실 출입금지령을 내릴 정도. 그는 이번에도 「바람의 파이터」의 최배달로 변신하기 위해서 극진가라데를 배우고 UDT훈련을 받는 등 일반무술인의 수준에 근접하기까지 훈련을 수행할 예정이다.
가수와 배우를 병행할 것인지를 문는 질문에 그는 "가수로서의 저는 당분간 잊어주싶시오. 진

짜 최배달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강한 어조로 대답했다.
영화 「바람의 파이터」는 스포츠서울에 연재됐던 방학기씨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비는 원래부터 이 만화의 열혈팬이었다고. "제가 이런 사람이 된다니 생각만 해도 마음이 설레는데요."「바람의 파이터」의 감독은 「유리」에서 「리베라메」까지 다양한 영화를 연출했던 양윤호 감독이다. 한국 뿐 아니라 일본과 아시아, 미국과 유럽까지 전세계로배급할 계획이며 9월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학창시절에 싸움을 종종하기도 했냐는 질문에 그는 "많이 싸우지는 않았지만 일단 싸우기 시작하면 이길때까지 절대 물러나지 않았다. 일단 시작하면 이겨야 하는성격이거든요"라고 말했다.
"연기도 일단 시작했으니 절대 물러서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람의 파이터"제작발표회는 무토를 통해 녹화방송 될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을 바랍니다.


💦💦💦💦💦💦💦💦💦💦💦💦💦💦💦💦💦💦💦💦💦💦💦💦💦💦💦💦💦💦💦💦💦💦💦💦💦💦💦💦💦💦💦


YONHAP NEWS



가수 비 「바람의 파이터」 주연에 낙점

기사입력 2002.11.17 오전 7:00


(서울=연합뉴스) 이희용기자 = 신세대 인기가수 비(20ㆍ본명 정지훈)가 「바람의 파이터」(제작 드림써치)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방학기의 원작만화를 각색한 「바람의 파이터」는 실전 위주의 극진 가라데를창안한 뒤 전세계 무술인과 격투기 대결을 벌인 전설적인 무술인 최배달(본명 최영의:1923∼1995)의 일대기를 담은 영화. 「리베라메」의 양윤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내년 초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드림써치(대표 황정욱)는 주연배우를 선발하기 위해 지난 3월 대대적인 오디션을 치렀으나 1천500여명의 지원자 가운데 주연 배우를 낙점하지 못해 지금까지 제작이 미뤄져왔다.

박진영의 백댄서 출신인 비는 지난 4월 데뷔곡 `나쁜 남자'로 스타덤에 오른 데이어 최근 후속곡 `안녕이란 말 대신'으로 상승가도를 달리며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있다.

제작진은 비가 쇼 무대와 CF 등에서 현란한 춤솜씨를 과시할 만큼 유연한 몸을지니고 있어 고난도 액션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데다 깨끗한 마스크와 세련된 무대 매너로 청소년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어 흥행에도 큰 보탬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림써치는 17일 오후 7시 부산 조선비치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개최해 비의 캐스팅 사실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heeyong@yna.co.kr (끝)


💦💦💦💦💦💦💦💦💦💦💦💦💦💦💦💦💦💦💦💦💦💦💦💦💦💦💦💦💦💦💦💦💦💦💦💦💦💦💦💦💦💦💦




이수영-비, '핑크빛 열애설' 모락모락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이수영-비, '핑크빛 열애설' 모락모락


MBC TV '강호동의 천생연분' 커플 후 가까워져
 '발라드 퀸' 이수영(24)과 '멋진 남자' 비(20)의 열애설이 연예가에 모락모락 피어나고 있다.
 이들은 지난달 말 MBC TV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함께 출연한 뒤 급속하게 가까워졌으며 서울압구정동의 카페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봤다는 팬들의 목격담이 꼬리를 물고 있다.
 이수영이 비에 비해 네 살 연상이라는 점에서 또 하나의 '여상남하(女上男下)' 톱스타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는 셈.
 이수영은 비의 열정적인 모습과 순수함에 호감을 갖게 됐으며 '긴 머리에 마음이 따뜻하고 착한 여자'를 이상형이라고 말해온 비 역시 이수영의 평소 모습에 마음이 끌린 것으로 전해졌다.
 또 이들의 만남에는 이수영과 둘도 없는 단짝친구로 지내는 인기여성그룹 핑클의 이효리도 한몫 톡톡히 한 것으로 알려졌다.
 내성적인 성격 탓에 자신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현하지 못해온 이수영이 비밀리에 비에 대한 호감을 털어놓자 이효리가 후원자를 자청, 비와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주선하는 등 발벗고 나섰다는 것이다.
 이수영의 측근은 "수영이가 요즘들어 표정이 눈에 띄게 밝아지는 등 사랑에 빠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며 "틈만 나면 전화로 밀어를 속삭이거나 어디론가 사라졌다가 돌아온다"며 이같은 열애설을 뒷받침했다.
 비의 주변에서도 이같은 소문을 애써 부인하지 않고 있는 분위기다.
 하지만 측근들은 이들의 만남이 1개월도 채 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본격적으로 사귄다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으며, 현재로선 서로 아끼는 선후배 관계로 이해하는게 맞다는 입장이다.
 한편 타이틀곡 '라라라'에 이어 '빚'이 후속곡으로 인기를 끌면서 지난 9월 발매한 4집의 판매량이 50만장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이수영은 오는 12월 15일 세계적인 발라드 그룹인 에어서플라이의 내한공연에 한국 대표로 출연할 예정.
 지난 봄 '나쁜 남자'로 데뷔한 비 역시 데뷔 6개월만에 KBS 2TV '뮤직뱅크' 진행을 비롯해 각종 CF에 출연하는 등 스타덤에 오른 올 최고의 신인남자가수다.
 < 김호영 기자 allstar@>


출처 : Rain In My Heart(cafe.daum.net/ILoveRain)



💦💦💦💦💦💦💦💦💦💦💦💦💦💦💦💦💦💦💦💦💦💦💦💦💦💦💦💦💦💦💦💦💦💦💦💦💦💦💦💦💦💦💦



첫눈내리는날 가장 데이트하고싶은 연예인 1위는?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첫눈내리는날

데티으하고싶은연예인

1위는


탤런트 원빈과 가수 이효리가

'첫눈오면 가장데이트하고싶은연에인'

으로 선정 됐다 광고전문 인터넷 방송사

NGTV(www.ngtv.net)가 지난달 29일부터 5일까지

네티즌 3767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효리가 27.5%

원빈 25.8%의 표를 얻어 남녀부문 1위에올랐다

이밖에 남자부문에서는 김재원 (22.7%)

장혁(15.5%)

★비★ (13.3%)

정우성 (7.1%)

등이 뒤를 이었고

여자부문은

전지현(21.7%)

장나라(17.4%)

이요원 (9.6%)

이나영 (9.5%) 등이 2위부터

5위를 차지했다 


💦💦💦💦💦💦💦💦💦💦💦💦💦💦💦💦💦💦💦💦💦💦💦💦💦💦💦💦💦💦💦💦💦💦💦💦💦💦💦💦💦💦💦


[[기사]]인기가수 비!!끝내 눈물을~~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인기가수 비!!끝내 눈물을~~


올 여름 1만원이라는 황당한? 수재 의연금에 곤혹을 치룬 인기가수 '비'!! 그러나 그는 미리 소속사 사무실 사람들을 통해 수재의연금을 방송사에 냈다고 한다..

그런데 그가 출연한 프로그램 제작진을 통해 오늘 출연한 연예인들이 수재의연금 모금에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연락이 온것!!

이미 성금을 낸 상황이었지만 그는 '같이 가서 내자'는 동료 선배들에게 별다른 해명도 하지 못한 채 수재의연금 모금 스튜디오로 갔다. 더구나 이때 그의 옆에는 늘 함께 다니던 매니저가 없었다.가는 날이 장날이라구..비의 주머니 속에는 단돈 1만원밖에 없었던것!!

드디어 비의 차례. 진행자는 전국의 시청자를 향해 '네. 비씨 만원입니다'라고 외치고.. 순간 비는 얼굴이 화끈거리며..어쩔줄 몰라 '방송 중에 급하게 왔다'는 말만 하고 급히 그곳을 빠져나갔다.

이후 적지 않은 비난을 받았지만 곧 그의 난처했던 상황이 알려지면서 오해가 풀어지기도.. 신인이기에..어찌보면..너무 순진해서..일어난 일이기도 할터..그런데 참 해맑아 보이는..그의 눈에서 닭똥같은 눈물이 줄줄 흘렀다 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KBS 2TV '야! 한밤에'의 새 코너 '사랑의 테이프'에 출연한 비는 암울했던 어린 시절과 여동생은 충북 제천에서, 아버지는 원주에서 사는 등 뿔뿔이 흩어져 살아가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쏟아내며 흐르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유치원을 다니지 못하고 초등학교에 입학했는데 받아쓰기에서 최하의 점수를 받았다. 혼날 것 같은 마음에 숨겼는데 그만 들키고 말았다. 그러나 아버지는 혼을 내시지 않고 격려해 주었다'라며 자신의 어린시절을 회상하는가 하면..가장 힘들었던 때를 고백하였는데..

'아버지가 사업차 브라질로 떠났을때 너무 힘들었다. 어머니의 병이 악화되어 병원에 입원 했을때 고 3이었던 나는..너무 힘들었던 시기였다.'며 '아버지가 원망스러웠다. 내가 왜 이런짐을 져야 하나..원망도 많이 했다.'

2년 전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가수를 꿈꾸며 춤을 추었던 18세의 비에게는 큰 충격이었다. 90년대 후반 당뇨병 진단을 받은 후 점점 쇠약해져 가던 어머니는 합병증으로 고생을 하다 끝내 세상을 떠났다. 당시 집을 떠나 서울 합숙소에서 기거하며 고된 음악수업을 받고 있었던 비는 그의 우상이자 음악 선생님인 박진영에게 몸져누운 어머니를 살려 달라고 눈물로 호소했다. 이 일은 연예가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그런 비에게 사업을 이유로 집에 들어오는 일이 거의 없었던 아버지에 대한 원망은 커져갈 수밖에 없었던것!!

그러나 피는 물보다 진하다..가족이기에..모든걸 용서 할수 있는 것!!이젠 톱가수로 성장하고..성숙한 어른이 된 그..하나뿐인 아버지!!응어리진 원망도 훌훌 털어버리고..'저한테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세요. 아버지가 못 이룬 것 제가 다 해드릴께요'라며 하염없는 눈물속에 원망과 미움을 쓸어 내렸다..

남은것 끝없는 행복과 깊은 사랑뿐일것이다!!



원출처 : 인포메일

출처 : 은색구름슬픔-비(cafe.daum.net/rain428)


💦💦💦💦💦💦💦💦💦💦💦💦💦💦💦💦💦💦💦💦💦💦💦💦💦💦💦💦💦💦💦💦💦💦💦💦💦💦💦💦💦💦💦



[기사] 12월엔 보기 어려울듯..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가수 비 "12월엔 보기 힘들겁니다"

2002.11.17 (일) 21:08


‘12월엔 비가 잦아든다.’

차세대 스타 가수 비(20)가 잠정적인 방송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달 말께부터 K2TV ‘생방송 뮤직뱅크’를 제외하고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스케줄을 접을 계획이다. 지난 5월 중순께 타이틀 곡 ‘나쁜 남자’를 발표한 비는 환한 웃음과 역동적인 춤솜씨 등을 앞세워 순식간에 방송가를 평정했다. MTV ‘일요일 일요일 밤에-대단한 도전’ 코너와 K2TV ‘장나라 남희석의 리얼스토리’, 그리고 MBC 라디오 ‘김원희의 정오의 희망곡’ 등 7개 프로그램에 얼굴을 내미느라 5개월 만에 10㎏이 빠졌을 정도다.

비가 몸을 돌보기로 결정한 것은 건강 문제도 있지만 영화 출연이 더 큰 이유다. 17일 부산에서 제작발표회를 한 영화 ‘바람의 파이터’(양윤호 감독엸드림써치 제작)에서 비는 일제 강점기에 주먹 하나로 세계 무도계를 평정한 전설적인 파이터 ‘최배달’ 역을 맡았다. 스크린 데뷔작인 데다 극중에서 날렵하면서 강렬한 액션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몸 만들기’가 필수다.

당장 서울 대방동 액션스쿨로 달려가 고난도 무술 훈련에 들어가야 하고, 운동 부족으로 풀려버린 근육을 다시 키워 단단한 속살을 만들어야만 한다. 내년 1월에는 일본에서 ‘극진 가라테’도 배울 예정이다. 눈웃음이 매력적인 곱상한 외모와 호리호리한 몸매로 거친 액션연기를 잘 표현할 수 있겠느냐고 묻자 비는 “부드러운 게 강하다는 사실을 새로운 액션 스타일과 강한 눈빛 연기로 보여주겠다”고 답했다.

김용습기자


출처 : Rain In My Heart(cafe.daum.net/ILoveRain)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