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02.10.19.




FELTÖLTÉS ALATT



021019 KBS 가족오락관
021019 MBC 천생연분
021019 MBC 대학가요제
021019 SBS 진기록 팡팡


ㆀR.U.rainㆀ[알유레인]
2002/10/19/토

대학 가요제
장소 : 숭실대학교
시간 : 6시


ㆀR.U.rainㆀ[알유레인]
2002/10/19/토

대학 가요제
장소 : 숭실대학교
시간 : 6시

[KBS 1TV] 가족오락관 방송
시간 : 6:00~7:00

[MBC 95.9] 이수영의 감성시대 방송
시간 : 00:00~2:00


ㆀR.U.rainㆀ[알유레인]
2002/10/19/토

대학 가요제
장소 : 숭실대학교
시간 : 9:45~12:55

[MBC TV] 목표달성 토요일 방송예정
시간 : 3:40~5:40 <마지막회>

[SBS TV] 진기록 팡!팡!팡! 방송
시간 : 5시 50분~6시 50분

[KBS 1TV] 가족오락관 방송
시간 : 6:00~7:00

[MBC 95.9] 별이 빛나는 밤에 일일 DJ
시간 : 10:00~12:00

[MBC 95.9] 이수영의 감성시대 방송
시간 : 00:00~1:00










[021019-001] a-i
jolinwng
021019 M - 天生緣份Predestined Relation
FLV

Keresés: 목표달성 토요일, 133회
https://www.mbcarchive.com/search/TotalSearch.aspx

목표달성 토요일, 133회(마지막회)
-리얼다큐 사랑해도 될까요/jtl의 개 두마리/강호동의 천생연분

00:00:00- 타이틀
00:00:20- 전CM
00:06:23- [리얼다큐 사랑해도 될까요] 마지막 만남은 첫 만남만큼 긴장된다
          - 김홍두, 조윤주: 지난 이야기
          - 김홍두, 조윤주: 마지막 데이트를 앞둔 느낌
          - 김홍두, 조윤주: 마지막 제주도 데이트
          - 박태원, 염미미: 지난 이야기
          - 박태원, 염미미: 마지막 데이트
          - 마지막 결정을 앞둔 소감
          - 최종결정: 박태원.염미미, 김홍두.조윤주 커플 성공
00:27:18- [jtL의 개 두마리] 뽀뽀, 누렁이 원상복귀
          - 시골개의 화려한 서울생활과 서울개의 건강한 시골생활 이야기
          - 지난 이야기
          - 뽀뽀와 누렁이 원상복귀
            . 네티즌의 선택
          - jtl의 누렁이를 위한 송별파티
          - jtl의 벼베기 일손돕기
          - 누렁이와 뽀뽀 함께 서울로
00:52:57- [강호동의 천생연분] 아홉번째 만남
          - 남녀 인기스타들이 모여 다양한 게임을 통해 그주의 킹카와
            퀸카를 선발
          - 게스트 소개
            . 킹카 후보: 윤정수, 정재용, 김흥수, 박수홍, 홍경인, 비
            . 퀸카 후보: 양미라, 이의정, 이지혜, 박정아, 빈, 유민
          - 신고식 댄스댄스
          - 짚신도 짝이있다
          - 중간결정, 내마음을 뺏어봐
          - 꿈틀꿈틀 레이스
          - 킹카, 퀸카 떠나라
            . 9대 킹카.퀸카 커플: 박수홍, 양미라
01:53:59- 뮤직비디오/ K-POP: 신기루
01:54:38- 뮤직비디오/ M.C. the MAX: 잠시만 안녕
01:55:53- 후CM 







jolinwng
02-10-19 S - PangPangPang Up vs Down (Full)



via jolinwng
021019 maomaochong.dat 毛毛蟲 (a videó hiányzik, lehet, hogy nem Rain)



maruborarain2
Rain 021019 M_University Music Goodbye+Chorus









라디오
021019 MBC 표준FM_이수영의 감성시대
021019 MBC 표준FM_옥주현의 별이 빛나는 밤에_DJ


KBS COOL FM 감성시대 (MBC????)
keoru
http://blog.daum.net/keoru/8473358



💦💦💦💦💦💦💦💦💦💦💦💦💦💦💦💦💦💦💦💦💦💦💦💦💦💦💦💦💦💦💦💦💦💦💦💦💦💦💦💦💦💦💦


[잡지]틴스타 11월호 기사


via ㆀR.U.rainㆀ[알유레인]

취재 박선정 / 사진 이진문


사랑은 비를 타고

사람들이 오고 간다.
저 멀리 노오란 폭스바겐 비틀이 시선을 끈다.
갑자기 하얀비둘기들이 퍼드득 거리며 날아간다.
두 팔을 벌리고 뛰어오던 남자가 소리친다.
"우리 이제 친구해요!네?" "우리 이제 친구하자구요~! 네?"
다름 아닌 이 곳은 인기급상승 중인 비의또 다른 CF 촬영현장.
우리 비의 친구가 되러 함께 가보자!
Let's Go!

또 CF 찍는 거야?
비가 또 광고에 출연했다. 의류업체 모델, 통신회사 광고 그리고 이번엔 빙그레의 아이스크림을 선전한다. 그의 인기가 실감나느 부분이다. 기존에 있던 아이스크림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품명은 Together Class. 비가 멀리서 소비자를 향해 자유롭게 뛰어온다. 그리고 큰소리로 "우리 이제 친구해요"라고 외치는 얼굴이 클로즈 업 된다. '부드럽게 끌리는 투게더 클레스'라는 나레이션이 깔리면서 아이스크림을 숟가락으로 뜬다. 맛있게 한 입 먹는 비의 표정. 아이스크림 통을 들고 그만의 미소를 짓는다. '투게더 클레스'라고 외치는 사람들. 비는 윙크하며 '끌렸어 클레스'라고 외친다.

CF를 위한 바이올린 춤
성실하기로 소문난 비!! 그는 오늘도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광고 중 춤추는 장면을 제품 이미지에 맞게 미리 구상하고 온 것이었다. 일명 바이올린 춤이라 부르던..^^ 아쉽게도 사진에 담을 수는 없었지만, 한달 안에 나올 CF에 그의 멋진 춤사위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비둘기 잡아와!!
CF 컨셉 상 자유라는 감정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늘 촬영에 수많은 하얀 비둘기가 등장했다. 처음엔 한쪽 다리를 낚시줄에 묶여 허우적대던 비둘기의 모습이 불쌍하다 못해 무섭기까지 했다. 촬영 역시 마음껏 날개짓 하지못하는 비둘기의부자연스러운 모습 때문에 계속 '다시'가 되풀이 되고 있었다. 과감한 감독님의 결단이 이 때 이루어 졌으니... "낚시줄 풀고 진짜 날려보자." 그렇게 몇 마리씩비둘기들을 다 날려 보냈는데... 비둘기가 다 없어진 후에야 비의연기가 마음에 드신 감독님. 욕심내어 "비둘기 다시 잡아와"라고 외치셨지만, 스탭들은 눈만 동그랗게 뜨고 서로 쳐다볼 뿐 아무도 움직이지않았다. 에버랜드 근처에서 한쪽 발에 낚시 줄이 감겨있는 비둘기를 보신다면 비와 함께 CF 출연 중 도망간 비둘기라고 생각하시길...


비를 캐스팅 한 이유
사실 처음에는 김재원씨나, 김래원씨 등을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저희가 실제로 여론 조사를 한 결과 비가 1등을 해서 캐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가수이면서 연기도 하고, 친근하고 따뜻한 이미지가 제품과 잘 어울려서요. 10대는 물론이고 20대 층에게 고급스런 이미지로 어필할 수 있는 것도 '비' 캐스팅의 중요한 이유이죠.
[광고대행사 한컴 박영환 차장]


조각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다. 사람의 시선을 화악 잡아끄는 매력이 철철 넘치는 것 같지도 않다. 우리는왜 비에 열광하는 걸까? 미소년이라는 호칭이 잠시 그의 뒤를 쫓는 듯 했다. 하지만 그것 역시 이유의 전부는 아니었다. 쌍꺼풀 없는 눈매가 웃을 때는 둥근 호를 만들며 참 이쁘게도 휘어진다. 입꼬리는 또 얼마나 매력적으로 올라가는지... 거기에 새하얀 피부까지. 목소리를 들어 본 적 있는가? 평범하지만 상대방으로부터 경계를 풀게하는 그의 목소리는 우리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그의 매력이 정말 빛을 발하는 순간은 그만의 무대가 시작되었을 때다. 춤추는 비의 모습에 시선을 다른 곳으로옮길 엄두가 나지 않는다. 착해 보이기만 했던 그의 눈빛이 뜨거운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그런 느낌일 것이다. 한없이 부드럽고 다정한 남자친구이면서도, 어렵고 힘든 상황에 처했을때는 강하고 든든한 남자친구이길 바라는 마음. 그 조건에 꼭 들어맞는 사람이 비가 아닐까? 인간으로서 그의 가슴이 궁금하다. 가수로서 그의 발전이 어디까지 될지 궁금하다.

너무 바쁜 그대
인기와 스케줄은 의심의 여지 하나 없이 정비례 곡선을 그린다. 비의 스케줄 역시 그의 인기를 나타내듯 빈틈이 없다. 식사도 하루에 한 번 정도 밖에 못한다고. 그나마 이동 중에 차안에서 김밥이라도 먹을 수 있다면 좋은 여건. 아침 일찍부터 시작된 하루는 새벽 2시가 되어야 끝이 난다. 잦은 밤샘과 피로로 지쳐있는 피부가 더 안쓰러워 보인다.

어쩔 수 없는 거짓말
스케줄 이외의 개인시간은 꿈도 못 꾸는 비. 너무 바빠 친한 사람들 얼굴 볼 시간도 없다. 만나자는 전화가 오면 어쩔 수 없이 "늦게라도 갈께"라고 말한다고. 하지만 스케줄이 끝나는 건 약속시간을 훨씬 넘긴 뒤이다. 그리고 내일 스케줄을 위해 잠깐이라도 눈을 붙일 수 밖에. 주변 지인들에게 어쩔 수 없는 거짓말을 하게 된 비이지만 지인들은 모두 이해할테니 걱정하지 말라구!!

지훈이라 부른다.
'비'라는 이름이 멋진 건 사실이다. 하지만 솔직히 부르기엔 애매하다. "비야!" "비씨 안녕하세요" 등등등. 비의 매니저에게 전화를 걸어 스케줄을 잡을 때도 호칭의 선택에 많은 어색함을 느껴야 했다. 현장에 나가 처음 비를 봤을 때, 주변 측근들은 모두 본명을 부르고 있었다. "지훈아!"(비의 본명은 정지훈) 본명인 이름을 부르는게 왜 신기하게 느껴졌는지 알 수 없는 노릇이다.

god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비가인기그룹 god와 절친한 관계라는 건 이미 누구나 아는 사실. 같은 스승 밑에서 배운 제자들로써, 혹은 인간성 좋기로 소문난 그네들끼리의 어떤 교감이었는지도.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겠지만 god의 팬들도 비를 무척이나 보고 싶어한다. 100회의 콘서트 중 한번은 나오겠지 하는 것이 그들의 생각! god공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1차 공연 중 비의 게스트 스케줄이 잡혔다가 너무 바빠서 취소 됐다고 한다. 그렇다면 2차 때는 볼 수 있는 걸까? 아직은 미지수라고. 하지만 god와 친분관계를 맺고 있는 많은 분들이 게스트로 참여했던 것을 감안했을 때, 비의얼굴을 콘서트 장에서 보는 것이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닐 것이다.

후속곡+컨셉
요즘 어딜 가든 들을 수 있는 노래 [안녕이란 말대신] 비의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지면서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정상의자리를 탈환 할 준비는 모두 끝마친 상태!!! 다음 후속곡으로는 감미로운 발라드 [악수]가 대기중이다. 데뷔 곡 [나쁜남자]의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컨셉에 이어 재치, 발랄, 귀여움을 강조했던 이번 글러브 컨셉. 그렇다면 이번 후속곡의 컨셉은 무얼까? 바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정장 스타일!!! 이번 CF 촬영 읭상과 비슷한 느낌. 위에는 셔츠를 입고 바지는 가죽바지로 멋스러움을 살린다고 한다. 비의 멋진 몸매가 한층 돋보일 다음 컨셉이 기다려진다.


다음주가 되면 멋진 안무를 배울 수 있었던 'Shall we dance?'코너도 끝나고, 우비로 열연하고 있는 SBS 시트콤 '오렌지'도 막을 내린다. 지금보다는 여유를 찾을 수 있을 듯.. 그 후로는 음악방송 위주의 스케줄이 된다. 그리고 12월 초까지 모든 스케줄을 마감하고 활동을 접는다니까(그렇지만 연말에 열리는 각종 시상식에 참석하다 보면 새해를 맞을 듯 하네요) 그때까지 무대 위에서의 멋진 비의 모습을 기대해보자!


출처 : 자매카페 Rain In My Heart(cafe.daum.net/ILoveRain)→ [다음카페]알유레인



💦💦💦💦💦💦💦💦💦💦💦💦💦💦💦💦💦💦💦💦💦💦💦💦💦💦💦💦💦💦💦💦💦💦💦💦💦💦💦💦💦💦💦


"수영이" 님 제공 - 시민설명회(비 축하공연) 정보




"수영이"님이 올리신 정보 입니다.

11월 2일 대구에서는 대구프로축구 창단을 위해서 시민설명회를 갖습니다. 설명회라고 해서 딱딱한 회의는 아닙니다.

2일에 수원과 부산의 프로축구 경기가 있으며, 경기 식전 행사로..
"비" / "문희준" / "박미경"의 축하 공연과 함께...
영진여자축구부와 김흥국씨가 이끄는 연예인 축구부"파필리오"의 경기도 있을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경기장 외에서는 축구선수 팬사이회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있을 것입니다.
팬클럽 회원이시든 비회원이시든..많은 참석바랍니다.

비회원 일찌라도, 팬클럽쪽에 연락을 하시면, 자리를 확보해 드릴 것입니다.

참고로..이날 모든 행사는 공짜입니다.


[다음카페]알유레인


💦💦💦💦💦💦💦💦💦💦💦💦💦💦💦💦💦💦💦💦💦💦💦💦💦💦💦💦💦💦💦💦💦💦💦💦💦💦💦💦💦💦💦



10월21일부터 가을개편하는 SBS라디오 프로에 나오실 지훈오라버니~^^*



주파수 103.5인 SBS라디오가 21일부터 가을개편을 한대요..

현재 8시부터 10시까지 하고있는 전지나&강병규의 달려라 러브FM이 DJ 하하&몽으로 바뀌구요..

10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되는 심태윤의 기쁜우리 젊은날이 DJ 서민정으로 바뀐다네요^^ (오늘 라디오에서 서민정 목소리가 예고로 나왔는데 TV목소리랑 많이 다르더군요~ 훨씬 목소리가 이뻤음!! ㅋㅋ)

젤 중요한 뽀인트는요!!

하하&몽 라디오엔 목요일날 게스트로 지훈오빠가 김형규 오빠랑 지니언니랑 같이 나오신다는거죠^^* <--이게 고정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주부터 들어보면 알수 있겠죠?

이상 끝!!!

【 雨雲 ㅡ> ㆀR.U.rainⅱㆀ 】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