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02.09.02.





FELTÖLTÉS ALATT




020902 SBS 시트콤 오렌지 45회


2002/09/02/월

[SBS 라디오] 박소현의 러브 FM

[SBS TV] 시트콤 오렌지 방송
시간 : 6:35~7:05



💦💦💦💦💦💦💦💦💦💦💦💦💦💦💦💦💦💦💦💦💦💦💦💦💦💦💦💦💦💦💦💦💦💦💦💦💦💦💦💦💦💦💦


via jolinwng



💦💦💦💦💦💦💦💦💦💦💦💦💦💦💦💦💦💦💦💦💦💦💦💦💦💦💦💦💦💦💦💦💦💦💦💦💦💦💦💦💦💦💦


[Radio] 송백경의 더블 임펙트 (공개방송 사진)

via Rain In My Heart









💦💦💦💦💦💦💦💦💦💦💦💦💦💦💦💦💦💦💦💦💦💦💦💦💦💦💦💦💦💦💦💦💦💦💦💦💦💦💦💦💦💦💦


GOOD DAY

김정훈-비 '오렌지 팬갈등' 오래가네
[굿데이 2002-09-02 11:33]


SBS 청춘시트콤 <오렌지>(극본 이숙진 외·연출 이용해·월∼금 오후 6시35분)의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벌어지는 UN 김정훈과 신인가수 비 팬클럽간의 대립이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드라마 스타팅 멤버로 캐스팅됐던 김정훈이 학업(서울대 치의예과)을 이유로 작품에서 빠지고, 신인가수 비가 새롭게 투입되자 시작됐던 양측 팬의 감정싸움이 계속되고 있는 것.

한편 지난주부터 <오렌지>에 신입 안전요원으로 투입된 비는 헌칠한 키에서 나오는 매력과 댄스가수다운 춤솜씨를 선보이며 <오렌지> 내 뭇 여성들의 눈길을 한몸에 받고 있다.

정재욱 기자 jujung19@hot.co.kr  

Source: 하늘비



💦💦💦💦💦💦💦💦💦💦💦💦💦💦💦💦💦💦💦💦💦💦💦💦💦💦💦💦💦💦💦💦💦💦💦💦💦💦💦💦💦💦💦


비. 정지훈의 운세 + 나이별 운세 + 성격 + 인생총론 (한미르)



(한미르 운세)

성 명 : 비
생년월일 : 양력 1982년 06월 25일
음력 1982년 05월 05일

< 평생ffile로 본 비님의 성격 >

비님은 강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하고 중립의 위치를 유지하며 양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
는 성격입니다.
인내와 불굴의 의지를 신조로 한 임전무퇴의 정신력이 잠재해 있습니다. 책임감과 의협심이 강해서 태연하게 쉬는 성질이 못되며, 맡은 바 임무를 빈틈없이 완수하는 사람입니다. 항상 긴장된 마음과 경직된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실수는 거의 없으며 살이 안 찌는 경향이 있습니다. 약해 보이고 온순한 것 같으면서도 모든 일을 밀고 나가는 진취력이 강한 편입니다.

입신양명과 권위욕이 잠재하고 있는 까닭에 재산보다 명예와 지위를 선호하며 지나친 과민성과 경솔한 판단으로 덕을 잃을 염려가 있으며 심하면 재물마저 잃게 될 경우도 있습니다.
재산의 유지는 현금보다는 부동산에 있습니다. 손재간이 필요하거나 의학적 치료와 수술등 손가락을 쓰는 직업에 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자를 선택할 때 우수한 자녀의 출산 가능성 여부를 살펴보게 되며, 현모양처이면서 미모와 재색을 겸비한 상대를 찾습니다.

< 평생ffile로 본 비님의 인생총론 >

학문의 권위를 세우고 태학자로서의 본분인 교수직을 수임하는 격입니다.
천부적으로 학자로서의 긍지와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평소 벼슬보다는 학문을 좋아하며, 학위와 명예를 획득하고 높은 덕망으로 교단에 서서 많은 후배를 양성하는 것을 평생의 소원으로 생각합니다.

가문의 명예, 선조의 유산, 부모의 교훈이 오로지 학덕과 출세에 있다고 봅니다.
재산은 이권과 유산 문서뿐이며 돈에 욕심이 없기 때문에 검소한 생활에 만족합니다.

부모를 공경하고 가문의 전통을 자랑하며 학문과 기능을 앞세운 직업에서도 최고의 능률을 발휘하고 오래도록 직책을 유지할 수 있으나 실리를 추구하는 사업이나 이권 분야에서는 열등생으로 소외되어 전혀 쓸모없는 사람으로 전락하게 됩니다. 오로지 교육과 문예를 중심으로 각종 공직에서 자신의 취미와 능률을 최고로 발휘하는 생활만이 삶의 보람을 찾을 것입니다.

재산이나 현금의 과시보다 문벌의 명예와 학벌의 과시 등으로 입신양명하는 것을 원합니다. 고시합격, 자격증의 수여, 인허가와 학위의 취득, 유산이나 윗사람으로부터의 무조건적인 혜택, 부동산의 매매와 취득, 등기로 인한 권리수임 등의 일이 생깁니다.

학문, 예능, 기술을 배우며 취미에 영합한 과목만을 편애하고 학위를 목표로 공부를 합니다. 교육자나 기능인이 되기 위해 한 과목에만 몰두하는 것이 유리하고 유학으로 성공해야 합니다.


< 비님의 십년대운&평생ffile >

비님의 십년대운은 매 4세부터 10년주기로 변하고 있습니다.

* 4세부터 13세
동병상련의 격입니다.
공부에 권태증이 생기고 같은 처지에 있는 친구를 만나 타락의 길로 접어들기 쉽습니다.
친구와 어울려 공부하는 것은 심적 부담과 능률저하를 낳으므로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심신이 불안하고 싫증이 날 때에는 취미를 갖고 여가를 선용하며 이를 타개해 나가야 합니다.

* 14세부터 23세
나의 발명과 이론이 타인에게 훌륭한 물질적 생활수단 또는 생산수단을 제공하는 시기이므로 상호 협력만 잘 이루어지면 큰 성공이 보장되는 운입니다.
나의 이상과 교육, 중간역할과 알선 등이 타인들에게 사회적인 풍요로움을 주게 됩니다. 윗사람은 계획과 명령을 내리고 아랫사람은 이 지시를 무난히 수행하므로 서로 손발이 잘 맞아서 무슨 일이든 개척해내고 성취할 수 있는 운입니다.

비는 박진영의 JYP사단에서 “제 2의 박진영” 이란 프로젝트로 탄생하게 됩니다.
184센티의 훤칠한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풀하고 동작이 큰 화려한 댄스와 감각적인 댄스음악, 그리고 노래 부르는 스타일까지 JYP사단의 역작임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비의 1집 타이틀곡 “나쁜 남자” 는 이룰 수 없는 사랑을 포기해야만 하는 남자의 절제된
감정을 호소력 있게 표현했습니다.
“나쁜 남자“를 타이틀로 한 비의 첫번째 앨범은 강한 힙합 사운드에 파워풀한 보컬이 느껴지는 앨범으로 2년이라는 제작기간이 말해주듯 10곡 모두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흔적을 느낄 수 있습니다.

* 24세부터 33세
많은 형제가 각기 자신의 직장을 찾아 각자의 생활을 해결하는 운입니다.
실용생활에 필요한 생산업을 공동으로 경영하기 위하여 형제나 주변 친구들과 어울리게 되며, 서로 같은 사고와 행동을 취하기 위해 모두가 공부하고자 하는 자세를 보이게 됩니다.
유능한 인재와 실용성 있고 부가가치가 있는 실업을 공동으로 연구 개발하는데 힘을 모으게 되므로, 상하가 합심하여 일을 성취하고자 여념이 없을 운입니다.

* 34세부터 43세
백만 원군을 만난 기세입니다. 자신의 뜻에 찬성하여 동참하는 사람을 만나 상호유대를 맺고 소기의 목적을 성취하는 운입니다.
솔로로 활동하다 합창단을 조직하는 상이며, 내가 주장하는 이론과 사상에 동참하는 세력이 생기는 때입니다.
그러나, 일을 할 때에는 합세하지만 먹을 때에는 서로 독차지 하려는 암투와 반목을 자아내는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 평소의 악습, 오만, 경솔, 방종을 타인이 더욱 부추기는 경우가 생깁니다.

* 44세부터 53세
취업을 통해 얻게 된 수입으로 생활의 기반이 안정되고 재산이 증식될 운이므로, 주택을 확장하거나 각종 시설을 구비하게 될 것입니다.
재산의 취득에 대한 집념으로 근면해지고 연구와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게 되며 그 성과도 얻게 됩니다. 이를 통해 문화생활, 심신의 안정, 질병의 치료, 여유 있는 마음 등을 얻게 되어 행복과 행운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

* 54세부터 63세
적소성대 하는 마음이 사라지고 일확천금의 욕심이 생겨나 소소한 돈은 돈같이 보이지 않으며 거액만을 탐하는 운입니다. 큰 집으로 이사를 가고자 서두르며 일확천금의 큰 돈에 사로 잡혀 투기성과 도박성의 투자와 인연을 맺게 됩니다. 그러나 너무 큰 욕심을 부리면 하루아침에 일확천금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 돈을 오래 지키기 어려우며, 오히려 큰 손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비는 1집 “나쁜 남자“의 좋은 반응으로 가요계 정상권을 향해 돌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MBC “목표달성 토요일“ 에서 여대생을 두고 남자 연예인들이 선택되기 위해 경쟁을 벌이는 “애정만세 코너“에 긴급 투입되는 등 최근의 인기폭발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가요계 최고 스타로 성장할 비 님의 2002년 하반기 멋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2002.09.02

forrain → [다음카페]알유레인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