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03.12.12.




FELTÖLTÉS ALATT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_브레인 서바이벌 녹화
SBS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경희대 평화의 전당 17:50~
031212 SBS 제14회 서울가요대상_태양을 피하는 방법remix
031212 SBS 모닝와이드_청룡영화제 시상식
031212 KMTV 쇼!뮤직탱크_태양을피하는방법
031212 KMTV 생방송 뮤직Q_2003 KMA Special

라디오
031212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031212 MBC 표준FM_UN 최정원의 감성시대_비,다나



KBS COOL FM 감성시대 .  (MBC????)
keoru
http://blog.daum.net/keoru/8473373




[031212-001]
jolinwng
031212 KM - Live Q_2003 Korean Music Awards interv
FLV


[031212-002]
jolinwng
031212 S - Wide News_第24屆青龍電影大賞_Rain's bodyguard
FLV



[031212-003]
jolinwng
031212 S - The 14th Seoul Music Awards_Sun remix



 








SPORTS HANKOOK







비·이기찬 등 '사랑의 노래' 

13일 연세대서 소년소녀가장돕기 콘서트


입력시간 : 2003/12/12 12:04:38   수정시간 : 2013/04/25 11:59:29 


 



비 이기찬 조규찬 유리상자 등 가요계의 매력남들이 13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소년소녀가장돕기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에서 비는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곡 ‘태양을 피하는 방법’ ‘알면서’ ‘내가 유명해지니 좋니’를,이기찬은 ‘또 한번 사랑은 가고’ ‘감기’ ‘플리즈’ ‘사랑했어요’, 조규찬은 ‘마지막 돈키호테’ ‘베이비 베이비’,유리상자는 ‘좋은날’ ‘여전히’ ‘사랑해도 될까요’ ‘친구에게’ 등 히트곡과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를 예정이다. 또 이날 콘서트에는 정철,헤이,G2G가 게스트로 참석한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비 이기찬 조규찬 유리상자로부터 깜짝 선물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객이 겪은 올 한 해 따뜻한 이야기나 사연을 크리스마스 카드에 써서 콘서트 현장에서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출연 가수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무대 위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자선공연은 연세대학교 총학생회가 주최하고 이랜드 재단이 주관했고 공연 판매수익 전액은 소년소녀가장 및 대학생의 등록금으로 전달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재원 jjstar@sportstoday.co.kr





ELECTRONIC TIMES
전자신문



SKT, 홍대앞서 플래시 퍼포먼스

기사입력 2003.12.12. 오전 8:30 최종수정 2003.12.12. 오전 8:30


‘홍대앞을 플래시 퍼포먼스의 거리로.’ 
 SK텔레콤(대표 표문수)은 13일부터 한달간 스피드 애비뉴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주말마다 홍대앞에서 플래시 퍼포먼스를 벌인다. 
 이색문화로 최근 유행을 타고 있는 플래시몹을 응용해 전국 플래시몹 동호회를 지원, 홍대일대에서 다양한 플래시 퍼포먼스를 유도하는 한편 일반인들의 동참도 유도한다. 
 아울러 가수 비, 레이지본 등이 출연해 플래시 퍼포먼스에 동참하는 스타 플래시 콘서트도 벌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홍대 상가번영회, 클럽문화협회와 연계, 길거리 댄스배틀, 클럽데이 등 다양한 행사로 홍대거리에 주말마다 축제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피드애비뉴 페스티벌은 홍대 외에도 부산, 광주, 대전 등 전국 18개 지역에서 이달 한달동안 펼쳐진다. 
 
 <김용석기자 yskim@etnews.co.kr>




아이뉴스24




2003년 인터넷은 '여인천하'

기사입력 2003.12.12. 오전 10:48 최종수정 2003.12.12. 오전 10:48


올해 인터넷에서 가장 화제가 됐던 인물로 가수 이효리와 강금실 법무부장관이 꼽혔다. 지난해 히딩크 축구국가대표 감독과 노무현대통령이 뽑혔던 것과 대조적으로 올해는 인터넷에 여풍(女風)이 두드러졌다. 
포털 사이트 네이트닷컴(www.nate.com)은 12일 검색어로 본 2003년 분야별 '올해의 인물'을 발표했다. 
연예분야, 정치 및 경제인이 포함된 시사인물 분야로 나눠 선정된 이번 집계에서, 가수 이효리와 강금실 장관이 연예와 정치부문에서 나란히 1위를 차지했다. 
올해 솔로 데뷔 이후 수많은 화제를 낳았던 이효리는 지난 8월 '10 minutes'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월간 검색어 순위에서 상위에 오르기 시작했다. 이후 하반기에도 네티즌들 사이에 수많은 유행을 만들어내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 연간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첫 여성 법무장관으로 취임한 지난 2월부터 검사와의 대화에 이어 최근 '추다르크'로 불리는 추미애 의원과의 비교까지 매번 새로운 이슈로 관심을 끌었던 강금실 장관은 정치공방에 지친 네티즌에게 신선한 자극을 주어 1위의 자리에 등극한 것으로 풀이된다. 
연예계 부문에서는 이러한 '여풍' 현상이 두드러졌는데 인물 순위에서 가수 비(7위)와 타고난 입담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김제동(9위)'을 제외하고는 모두 여자 연예인이 상위 10위에 들었다. 
연예계 인물 TOP 10중에는 올해 유행처럼 번졌던 누드집 열풍의 대열에 합류했던 함소원, 권민중이 나란히 2, 3위에 올랐고, 이지현(4위), 이혜영(8위), 김완선(10위) 등도 포함돼 누드의 위력을 보여주었다. 
정치, 경제 등 시사인물 분야에서는 강금실 장관에 이어 노무현 대통령이 2위를 차지했고, 3위는 돌연 자살로 세상을 떠난 고 정몽헌 전 현대회장이 뒤를 이었다. 
시사인물 부문 상위 10위권에는 강금실 장관을 제외하면 모두 남성들이 차지했지만, 박근혜(11위) 의원, 추미애(15위) 의원, 현정은(20위) 현대엘리베이터 회장 등이 네티즌 사이에서의 여풍을 반영했다. 
/강희종기자 hjkang@inews24.com




SEOUL ECONOMIC DAILY
서울경제



엔씨소프트, 놀이기구타며 송년회

기사입력 2003.12.12. 오후 5:41 최종수정 2003.12.12. 오후 5:41


온라인게임 업체인 엔씨소프트가 잠실 롯데월드를 통째로 빌려 직원 송년회를 갖는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3일 밤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빌려 송년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송년회에서는 어드벤처의 놀이기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즉석 이벤트도 펼쳐진다. 회사측은 인기가수 비와 별을 초청할 계획이며 직원 가족들까지 포함하면 2,000여명이 한자리에 모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2001년에는 300여명의 직원 모두가 검은색 교복을 입고 안면도 기차여행을 떠났으며 지난해에는 씨네플러스 극장과 호프점을 통째로 빌려 송년회를 치르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직원들의 사기진작 차원에서 기억에 남을 이색 송년회를 준비해왔다”면서 “롯데월드가 문을 닫는 심야시간이기 때문에 대여료 등을 감안해도 비용부담은 그리 크지않은 편”이라고 말했다.




동아일보




[TV하이라이트/13일]'농어촌 네트워크 싱싱토요일' 외

입력 2003-12-12 18:19수정 2009-10-10 07:16





◆농어촌 네트워크 싱싱토요일<오락·KBS1 오전10·00>

농어촌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스타! 제2의 고향’에서는 이광기와 박윤배가 충남 서천 대나무 마을의 ‘얼짱’을 찾아간다. 이들은 대나무 베기를 체험하고 대나무삼계탕과 죽염 등을 맛본다. ‘이홍렬의 성공시대’에서는 전북 무안에서 10년근 더덕을 재배하는 이종기 할아버지의 성공 스토리를 전한다.


◆코미디 하우스<오락·MBC 오후7·00>

‘라이브의 여왕’에서는 개그우먼 김미연이 바다의 ‘뮤직’을 춤과 함께 라이브로 부른다. 웃음참기 서바이벌 게임 ‘웃.지.마’에서는 남성 중심의 회사에서 조혜련이 남장을 하고 갖가지 해프닝을 벌인다. ‘10분 토론’에서는 김학도 배칠수 전영미가 ‘송년회 음주 문화’를 주제로 토론한다.


◆진주목걸이<드라마·KBS2 오후7·50>

기남은 인숙이 사람을 시켜 자신을 미행하도록 한 것을 두고 따진다. 인숙은 “내 딸 난주한테 관심을 가지기 때문에 알아본 것 뿐”이라고 말한다. 불안해진 인숙은 준혁에게 기남이 난주의 배경을 보고 접근한다며 난주를 말려달라고 부탁한다. 난주는 준혁의 어머니에게 따로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한다.


◆그것이 알고 싶다<시사·SBS 밤10·55>

요즘 길거리에서 연예기획사의 매니저에게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는 청소년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연예기획사중에는 형식적으로 오디션을 본 뒤 3∼4개월에 수백만원의 트레이닝비를 챙기는 회사들이 많다. 청소년들의 연예계에 막연한 대한 환상을 미끼로 학원 영업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 실태와 문제점을 짚는다.


◆생방송 음악캠프<오락·MBC 오후4·00>

‘겨울이 좋아’라는 주제로 스탠딩 공연으로 꾸민다.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과 렉시의 ‘애송이’가 1위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친다. ‘컴백 스페셜’에서는 ‘M.C the Max’가 신곡 ‘사랑의 시’를 부른다. ‘캠프 스페셜’에서는 구준엽이 신곡 ‘오빠 생각’을 바다와 함께 부른다. 강원래가 래퍼로 특별 출연한다.


◆스타 도네이션 꿈은 이루어진다<교양·SBS 오후1·10>

인천시 ‘광명원’에 사는 이세빈양(8)은 시각장애 1급에 뇌성마비로 근육기형을 앓고 있다. 가수 비가 세빈이 똑바로 걸을수 있도록 돕기 위한 근육 수술비 마련을 위해 포장마차 주인으로 나섰다. 김제동 차태현 ‘god’의 김태우, 장나라, 빈도 모금에 동참한다.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