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08.08.05.

KEDD / TUESDAY




MIT CSINÁLT RAIN EZEN A NAPON?




🌧🌧🌧🌧🌧🌧🌧🌧🌧🌧🌧🌧🌧🌧🌧🌧🌧🌧🌧🌧🌧🌧🌧🌧🌧🌧🌧🌧🌧🌧🌧🌧🌧🌧🌧🌧🌧🌧🌧🌧🌧🌧🌧



A NAP HÍREI ÉS TUDÓSÍTÁSAI (áttekintés):



📰   EDaily - 가수 비, 내년말 빌보드 공략 나선다
📰.  Newsen - 비 “올해 말 아시아, 내년 말 전세계 공략 앨범 낸다”
📰.  Joy News 24 - '월드스타' 비, 내년 말 빌보드 공략
📰.  Star News - 비, 2009년 영화와 음반으로 동시 '세계 공략'
📰.  Korea Economy - 월드스타 비, 빌보드 공략 앨범 준비 중
📰.  Sports Chosun - 비, 할리우드 이어 빌보드 간다...내년 앨범 발매 계획
📰.  OSEN - 비, “내년 말, 빌보드 공략 월드와이드 앨범 낸다”
📰.  EDaily - '비 원더걸스 김래원 연정훈까지?'...스타 소장품 4차 경매 개시
📰.  Munhwa Ilbo - 아시아 ‘별’들 “한 번 뭉쳐볼까?”
📰.  EDaily - 축구 대표팀의 사랑이 담긴 사인공을 잡자...스타 소장품 4차 경매 스타트
 
 
 



🌧🌧🌧🌧🌧🌧🌧🌧🌧🌧🌧🌧🌧🌧🌧🌧🌧🌧🌧🌧🌧🌧🌧🌧🌧🌧🌧🌧🌧🌧🌧🌧🌧🌧🌧🌧🌧🌧🌧🌧🌧🌧🌧



EDAILY
이데일리

 



가수 비, 내년말 빌보드 공략 나선다
등록 2008-08-05 오전 9:27:31 수정 2008-08-05 오전 9:33:22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내년 말에 월드와이드 앨범 낼 계획이에요"

가수 비가 내년에 월드와이드 앨범을 내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비는 최근 OBS 경인TV ‘쇼영’(연출 홍종훈 윤경철)과의 인터뷰에서 “당초 올해 말에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었으나 일정이 다소 조정돼 아시안 앨범으로 변동됐다”면서 “내년에는 꼭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가 월드와이드 앨범에 대해 구체적인 일정을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의 월드와이드 앨범은 그의 할리우드 진출에 이은 빌보드 야심작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 비는 미국 진출의 두가지 선결조건으로 할리우드와 빌보드 공략을 추진해왔다.

‘스피드 레이서’ ‘닌자 어쌔신’으로 할리우드에 연착륙한 비가 이제 빌보드 시장 공략하기에 나선 것이다. 비는 이를 위해 다국적 음반사들과 협력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비는 오는 10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에 대해 “완벽히 준비가 다 됐다”면서 “영화를 준비하다 6개월 여간 틈이 나서 한국과 아시아 팬들을 무대에서 만나고 싶다는 생각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새 영화 '닌자 어쌔신'과 관련해선 내년 3월께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NEWSEN
뉴스엔



비 “올해 말 아시아, 내년 말 전세계 공략 앨범 낸다”

2008-08-05 09:54:36


[뉴스엔 이현우 기자]

가수 비가 내년에 월드와이드 앨범을 내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비는 최근 OBS 경인TV ‘쇼영’(연출 홍종훈 윤경철)과의 인터뷰에서 “당초 올해 말에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었으나 일정이 다소 조정돼 아시안 앨범으로 변동됐다”면서 “내년에는 꼭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가 월드와이드 앨범에 대해 구체적인 일정을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의 월드와이드 앨범은 그의 할리우드 진출에 이은 빌보드 야심작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 비는 미국 진출의 두가지 선결조건으로 할리우드와 빌보드 공략을 추진해왔다. ‘스피드 레이서’ ‘닌자 어쌔신’으로 할리우드에 연착륙한 비가 이제 빌보드 시장을 공략하기에 나선 것이다. 비는 이를 위해 다국적 음반사들과 협력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비는 오는 10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에 대해 “완벽히 준비가 다 됐다”면서 “영화를 준비하다 6개월여간 틈이 나서 한국과 아시아 팬들을 무대에서 만나고 싶어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비는 새 영화 '닌자 어쌔신'과 관련해선 "내년 3월께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현우 nobod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JOY NEWS 24
조이뉴스24

 



'월드스타' 비, 내년 말 빌보드 공략



가수 비가 내년에 월드와이드 앨범을 내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비는 최근 OBS 경인TV '쇼영'(연출 홍종훈 윤경철)과의 인터뷰에서 "당초 올해말에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었으나 일정이 다소 조정돼 아시안 앨범으로 변동됐다"면서 "내년에는 꼭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가 월드와이드 앨범에 대해 구체적인 일정을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의 월드와이드 앨범은 그의 할리우드 진출에 이은 빌보드 야심작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 비는 미국 진출의 두 가지 목표로 할리우드와 빌보드 공략을 추진해왔다.

'스피드 레이서' '닌자 어쌔신'으로 할리우드에 입성한 비가 빌보드 시장을 공략하며 진정한 '월드스타'가 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 비는 이를 위해 다국적 음반사들과 협력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비는 오는 10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에 대해 "완벽히 준비가 다 됐다"면서 "영화를 준비하다 6개월여간 틈이 나서 한국과 아시아 팬들을 무대에서 만나고 싶어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비의 새 영화 '닌자 어쌔신'은 내년 3월께 개봉될 예정이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



STAR NEWS
스타뉴스

 


비, 2009년 영화와 음반으로 동시 '세계 공략'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8.08.05 15:16


가수 겸 연기자 비 ⓒ홍봉진 기자 honggga@


가수 겸 연기자로 활동하는 비(본명 정지훈)가 2009년 월드 와이드 앨범을 내겠다고 밝혔다.

5일 OBS 경인TV 측에 따르면 비는 최근 OBS '쇼영'과의 인터뷰에서 "당초 2008년 말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었으나 일정이 다소 조정돼 아시안 앨범으로 변동됐다"면서 "2009년에는 꼭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비는 2009년에 영화 '닌자 어쌔신'으로 다시 한번 할리우드 및 전 세계 공략에 나섬과 동시에 빌보드차트 진출까지 노리게 됐다. 비가 주연을 맡은 할리우드 영화 '닌자 어쌔신'은 내년 3월 개봉한다.

한편 비는 이번 인터뷰에서 오는 10월 발매될 아시아 스페셜 앨범에 대해서는 "완벽히 준비가 다됐다"며 "한국과 아시아 팬들을 무대에서 만나고 싶어 준비했다"고 전했다.



💦💦💦💦💦💦💦💦💦💦💦💦💦💦💦💦💦💦💦💦💦💦💦💦💦💦💦💦💦💦💦💦💦💦💦💦💦💦💦💦💦💦💦


KOREA ECONOMY
한국경제




월드스타 비, 빌보드 공략 앨범 준비 중
2008.08.05 16:36


 

세계적인 가수로 우뚝선 가수 비가 내년에 월드와이드 앨범을 내겠다고 밝혔다.

최근 OBS 경인 TV '쇼영'(연출 홍종훈 윤경철)과의 인터뷰에서 비는 "당초 올해 말이라도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었으나 일종이 다소 조정돼서 아시안 앨범을 내게 됐다"라며 "내년에는 꼭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비의 월드와이드 앨범 발매 계획은 할리우드 진출에 이어 빌보드를 노린 야심작이란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 비는 미국 진출에 앞서 할리우드와 빌보드 공략을 선결조건으로 내걸고 공략을 추진해왔다.

비는 현재 다국적 음반사들과 협력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0월 발매되는 새 앨범에 대해 "완벽히 준비가 다 됐다"라며 "영화를 준비하다 6개월여간의 틈이 나서 한국과 아시아 팬들을 무대에서 만나고 싶어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비의 새 영화 '닌자 어쌔신'은 내년 3월 개봉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Hiányzó cikkek:


MY DAILY
마이데일리

"내년 월드와이드 앨범 발매한다" 빌보드 진출계획 밝혀

다 됐다"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영화를 준비하다 6개월여간 틈이 나서 한국과 아시아 팬들을 무대에서 만나고 싶어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내년 월드와이드 앨범을 내고 빌보드를 공략하는 가수 비. 사진=마이데일리 사진DB] (





💦💦💦💦💦💦💦💦💦💦💦💦💦💦💦💦💦💦💦💦💦💦💦💦💦💦💦💦💦💦💦💦💦💦💦💦💦💦💦💦💦💦💦



SPORTS CHOSUN
스포츠조선

 



, 할리우드 이어 빌보드 간다...내년 앨범 발매 계획

기사입력 2008-08-05 10:25 

 

가수 비가 할리우드 진출에 이어 빌보드 진출 계획을 밝혔다.

비는 최근 OBS 경인TV '쇼영'과의 인터뷰를 통해 "당초 올해말에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었으나 일정이 다소 조정돼 아시안 앨범으로 변동됐다"면서 "내년에는 꼭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가 월드와이드 앨범에 대해 구체적인 일정을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스피드 레이서' '닌자 어쌔신'으로 할리우드에 첫 발을 디딘 데 이어 빌보드 진출에 대한 계획을 언급한 것.

이에 비는 다국적 음반사들과 협력을 모색하고 있는 상황으로 오는 10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에 대해 "완벽히 준비가 다 됐다"면서 "영화를 준비하다 6개월여간 틈이 나서 한국과 아시아 팬들을 무대에서 만나고 싶어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비의 새 영화 '닌자 어쌔신'은 내년 3월 관객들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고승희 기자 / 조선닷컴 ET팀 scblog.chosun.com/dairuda33>



💦💦💦💦💦💦💦💦💦💦💦💦💦💦💦💦💦💦💦💦💦💦💦💦💦💦💦💦💦💦💦💦💦💦💦💦💦💦💦💦💦💦💦


OSEN




비, “내년 말, 빌보드 공략 월드와이드 앨범 낸다”

2008-08-05 10:10


[OSEN=이정아 기자]가수 겸 연기자 비(26, 본명 정지훈)가 내년에 월드와이드 앨범을 발표한다. 비는 최근 OBS 경인TV ‘쇼영’과의 인터뷰에서 “당초 올해 말에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었으나 일정이 다소 조정 돼 아시아 앨범으로 변동됐다. 내년에는 꼭 월드와이드 앨범을 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비의 월드와이드 앨범은 할리우드 진출에 이은 빌보드 야심작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 비는 미국 진출의 두 가지 선결 조건으로 할리우드와 빌보드 공략을 추진해왔다. 영화 ‘스피드 레이서’와 ‘닌자 어쌔신’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비가 이제 빌보드 시장을 공략하기에 나선 것이다. 비는 이를 위해 다국적 음반사들과 협력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는 10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에 대해 “완벽히 준비가 다 됐다. 영화를 준비하다 6개월여간 틈이 나서 한국과 아시아 팬들을 무대에서 만나고 싶어 준비했다”고 말했다. 새 영화 ‘닌자 어쌔신’과 관련해서는 내년 3월께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happy@osen.co.kr





💦💦💦💦💦💦💦💦💦💦💦💦💦💦💦💦💦💦💦💦💦💦💦💦💦💦💦💦💦💦💦💦💦💦💦💦💦💦💦💦💦💦💦


EDAILY
이데일리






'비 원더걸스 김래원 연정훈까지?'...스타 소장품 4차 경매 개시
등록 2008-08-05 오후 6:07:57 수정 2008-08-05 오후 6:08:57


▲ '스타 소장품 사랑나누기 경매 캠페인'에 애장품을 기부해준 비 원더걸스 김래원 연정훈(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스타사랑, 이웃사랑은 경매를 타고...'

'스타 소장품 사랑 나누기 경매 캠페인'의 4차 경매 물품이 공개됐다.

이데일리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하는 '롯데와 이데일리SPN이 함께 하는 스타 소장품 사랑 나누기 경매 캠페인'(공동 주최 롯데백화점, 어린이 재단)의 4차 경매에는 가수 비, 원더걸스 소희, 예은, 파란 라이언, 박현빈, 길건, 연정훈, 박용하, 신혜성, 린, '다섯남자와 아기천사'팀 등 연예계 톱스타 11인의 애장품이 나왔다.

월드스타 비는 평소 즐겨 착용하던 비니를, 원더걸스 소희와 예은은 각각 티셔츠와 모자를 경매품으로 내놨고, 한류스타 연정훈과 박용하도 명품 선글라스와 구두를 불우 어린이들을 위해 값지게 사용해달라며 기증했다.

이번 4차 경매에는 연예계 스타들의 애장품과 함께 허정무 감독을 비롯한 축구 국가대표 선수단의 사인이 담긴 축구공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연예와 스포츠계 스타들의 애장품을 경매에 부쳐 그 수익금 전액을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자선행사로 수익금은 조부모와 살아가는 조손가정 및 편부모 가정의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후원에 쓰여진다.

8월11일까지 일주일 간격으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이러브 사랑나누기 경매 캠페인 홈페이지(http://www.lotte.com/lotte/event/20080715_star/LCStarAuction.jsp)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1000원부터 시작해 최고가를 제시하는 1명에게 톱스타 애장품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총 4주에 걸쳐 실시되는 캠페인에는 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원더걸스, 장윤정, 박현빈, 장나라, 파란, 이승철, 김동률, 이적, 이현우, 신혜성, 길건, 린, 메이비 등 인기가수들과 박용하, 김래원, 연정훈, 윤소이, 홍석천, 신봉선 등 연기자 및 개그맨들이 참여했으며, 이영표, 설기현, 김재현 등 스포츠 스타들의 땀이 어린 유니폼, 사인 배트, 축구공 등도 만나볼 수 있다.

 



💦💦💦💦💦💦💦💦💦💦💦💦💦💦💦💦💦💦💦💦💦💦💦💦💦💦💦💦💦💦💦💦💦💦💦💦💦💦💦💦💦💦💦


MUNHWA ILBO
문화일보



아시아 ‘별’들 “한 번 뭉쳐볼까?”  

韓 동방신기·日 윈즈·대만 페이룬하이 10월 열리는 아시아송페스티벌 참여

게재 일자 : 2008년 08월 05일(火)


아시아 음악인들이 다양한 목소리로 화합의 선율을 이뤄내고 있다. 10월 초에 서울에서 열리는 아시아송페스티벌에는 한국의 동방신기, 일본의 윈즈, 대만의 페이룬하이(飛輪海) 등 한국, 일본, 대만의 대표그룹들이 한 무대에 선다. 이에 앞서 지난달 30일에는 2008년 베이징(北京)올림픽을 앞두고 한·중 공동 콘서트가 열렸다. ‘발라드 황제’ 신승훈, 클론 시절 한국 최초의 한류 스타로 이름을 알렸던 구준엽, 가수 채연 등 한국 인기가수들이 중국 인기연예인인 쑨난(孫楠), 저우화젠(周華健) 등과 함께 베이징의 세기극장에서 열띤 무대를 선보였다. 베이징올림픽을 계기로 한류 열기도 되살아날 조짐이다.

◆아시아송 페스티벌에 한·대만·일본 스타 집결 = 아시아 정상급 가수들이 상암벌을 뜨겁게 달군다. 아시아권에서 폭넓은 인기를 누리며 팽팽하게 맞서고 있는 한국의 5인조 그룹 동방신기, 일본 남성 3인조 댄스그룹 윈즈, 대만 F4의 계보를 잇는 페이룬하이가 10월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08 아시아송페스티벌’에 참여한다.

동방신기는 올해 일본 전국 순회 투어에서 15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아시아 정상급 그룹으로 떠올랐다. 일본 남성 3인조 댄스그룹 윈즈는 세련된 화음과 풍성한 사운드를 내세워 2002년부터 2007년까지 TBS 일본 레코드대상 금상을 차지한 일본 최고 인기 밴드 중 하나다. 이밖에도 이번 콘서트에서는 한국의 소녀 시대, 중국 리듬 앤 블루스 가수 후옌빈(胡彦斌), 홍콩 출신 가수 겸 배우인 모원웨이(莫文蔚), 베트남 ‘국민가수’ 호퀸흐엉 등 아시아 12개국 20여개팀이 함께 공연을 펼친다.

◆한·중 콘서트를 계기로 한류 열기 확산 = 지난달 30일 신승훈, 구준엽, 채연, 그룹 배틀 등이 참여한 한·중 공동콘서트를 앞두고 한국 가수들이 도착한 베이징 서우두(首都) 공항에는 중국팬들이 한꺼번에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신승훈이 부른 영화 ‘엽기적인 그녀’ 주제가인‘아이 빌리브(I Believe)’는 중국 가수들도 즐겨 부를 정도의 중국내 인기곡. 이날도 신승훈과 쑨난이 이 노래를 부르자 공연장의 열기는 폭발적으로 타올랐다. 한국의 CJ미디어와 중국 CCTV가 공동으로 제작한 이 콘서트는 한국에서는 7일 엠넷의 ‘엠! 카운트’시간에 방송된다.

올림픽을 계기로 한류 스타들의 인기도 상종가를 치고 있다. 가수 겸 배우 비 소속사인 제이튠엔터테인먼트는 하루 수억명 이상이 방문하는 중국내 포털 사이트인 큐큐닷컴(www.qq.com)을 보유하고 있는 텅쉰(騰訊)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중국 시장을 공략한다. 슈퍼주니어의 중국인 멤버 한경도 6∼8일 베이징 지역에서 펼쳐지는 성화봉송주자로 나선다.

예진수기자 jinye@munhwa.com


💦💦💦💦💦💦💦💦💦💦💦💦💦💦💦💦💦💦💦💦💦💦💦💦💦💦💦💦💦💦💦💦💦💦💦💦💦💦💦💦💦💦💦


EDAILY
이데일리






축구 대표팀의 사랑이 담긴 사인공을 잡자...스타 소장품 4차 경매 스타트
등록 2008-08-05 오후 10:13:47  수정 2008-08-06 오후 4:10:32

[이데일리 SPN 김삼우기자]'축구 국가 대표팀의 팬 사랑이 담긴 사인공을 잡아라'

이데일리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하는 '롯데와 이데일리 SPN이 함께하는 스타 소장품 사랑나누기 경매 캠페인'(공동주최 롯데 백화점, 어린이 재단)의 4차 경매 물품이 공개됐다.

4차 경매에 나온 스포츠 스타 물품은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인을 담은 축구공이다. 지난 6월 22일 북한과의 2010 남아공 월드컵 아시아 3차예선 최종전을 앞두고 소집된 태극 전사들이 힘겨운 생활을 하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정성껏 사인을 해 기증했다.

4차 경매에는 가수 비, 원더걸스 소희, 예은, 파란 라이언, 박현빈, 길건, 연정훈, 박용하, 신혜성, 린,'다섯 남자와 아기 천사'팀 등 연예계 톱스타 11명의 애장품도 나와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브 사랑나누기 경매 캠페인 홈페이지(http://elove.edaily.co.kr/auction/)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1000원부터 시작해 최고가를 제시하는 1명에게 스타들의 소장품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데일리는 지난 달 15일부터 4주 일정으로 연예 및 스포츠 스타 37명이 참여하는 자선 경매 캠페인을 하고 있으며,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재단에 기부, 조부모와 어렵게 살아가는 조손 가정 및 편부모 가정의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후원에 쓰여진다. 

이번 캠페인에는 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원더걸스, 장윤정, 박현빈, 장나라, 파란, 이승철, 김동률, 이적, 이현우, 신혜성, 길건, 린, 메이비 등 인기가수들과 박용하, 김래원, 연정훈, 윤소이, 홍석천, 신봉선 등 연기자 및 개그맨, 그리고 이영표, 설기현, 김재현 등 스포츠 스타들이 참여했다.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