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08.08.02.

SZOMBAT / SATURDAY



MIT CSINÁLT RAIN EZEN A NAPON?



Nincs információ.




🌧🌧🌧🌧🌧🌧🌧🌧🌧🌧🌧🌧🌧🌧🌧🌧🌧🌧🌧🌧🌧🌧🌧🌧🌧🌧🌧🌧🌧🌧🌧🌧🌧🌧🌧🌧🌧🌧🌧🌧🌧🌧🌧


A NAP HÍREI ÉS TUDÓSÍTÁSAI (áttekintés):


📰   Newsen - 정종철 “가수 비도 내 팬이었던 시절 있었다”
📰   Joy News 24 - 쥬얼리도 가세?···게임모델 걸그룹 전성시대
📰   Dailian - <스친소> 8기, 역대 최고 ‘얼짱 vs 퀸카´
📰   Newsis - <베이징2008>마케팅 전쟁-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 삼성전자



🌧🌧🌧🌧🌧🌧🌧🌧🌧🌧🌧🌧🌧🌧🌧🌧🌧🌧🌧🌧🌧🌧🌧🌧🌧🌧🌧🌧🌧🌧🌧🌧🌧🌧🌧🌧🌧🌧🌧🌧🌧🌧🌧



NEWSEN

 



정종철 “가수 비도 내 팬이었던 시절 있었다”

2008-08-02 18:46:26


[뉴스엔 이미혜 기자]

개그맨 정종철이 월드스타 비가 신인시절 자신의 팬이었다고 밝혔다.

정종철은 2일 방송되는 OBS 경인TV 생방송 ‘쇼영’(연출 홍종훈 윤경철)의 ‘더 인터뷰-박준형 정종철편’에 출연해 이 같은 사실을 털어놨다.

정종철은 “비 데뷔 시절 방송사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우연히 비를 만났다. 나를 보더니 대뜸 팬이라고 했다”며 “당시 신인이라 눈여겨보지 않았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았다”고 말했다.  




이어 정종철은 “지금처럼 월드스타가 될 줄 알았으면 좀 더 잘할 걸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지금이라면 무릎이라도 꿇었을 것”이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박준형은 “개그는 정말 공평한 것이다”라며 “노래의 경우 개인 차에 따라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지만 개그는 웃기거나 또는 안 웃기거나 둘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그는 출발은 모두 같으며 기회는 균등하다”며 “본인이 재미있을 수 있다면 얼마든지 충분히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날 정종철과 함께 출연한 박준형은 평소 “신문을 6개 구독해 읽는다”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아는 것이 개그에 도움이 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 외에도 방송사 이적 후 두 사람의 삶과 개그를 낮게 평가하는 우리사회의 분위기, 결혼 후 아버지가 된 두 사람의 달라진 모습 등 다양한 면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Hiányzó cikk:

MY DAILY

, “10월에 놀랄만한 앨범 발표한다”



가수 비의 이번 앨범이 관심을 모으는 것은 가수 비가 박진영의 JYP를 떠나 독립한 이후 처음 낸 앨범이어서 그 앨범의 성공 여부에 지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월에 새로운 앨범을 내겠다고 밝히는 비. 사진...



💦💦💦💦💦💦💦💦💦💦💦💦💦💦💦💦💦💦💦💦💦💦💦💦💦💦💦💦💦💦💦💦💦💦💦💦💦💦💦💦💦💦💦



JOY NEWS 24
조이뉴스24



쥬얼리도 가세?···게임모델 걸그룹 전성시대
원더걸스, 소녀시대에 이어 쥬얼리도 게임모델 등장 전망



가 인기게임 '서든어택'의 홍보모델로 등장한 후 주요 게임사들이 연이어 특급 걸그룹들을 게임 모델로 선정, 눈길을 모으고 있다.

원더걸스, 소녀시대가 각각 온미디어, 넥슨 게임의 모델이 된데 이어 EA 코리아도 여성그룹 쥬얼리를 신작 'NBA 스트리트 온라인'의 모델로 선정하는 것을 적극 검토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게임 주 이용층인 10대, 20대 남성을 겨냥한 마케팅. 걸그룹들의 인기경쟁이 향후 게임을 통해서도 펼쳐지게 됐다.

EA코리아 관계자는 "네오위즈게임즈와 공동개발한 'NBA 스트리트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그룹 쥬얼리를 영입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NBA 스트리트 온라인'은 EA가 X박스360 타이틀로 제작한 'NBA 스트리트 홈코트'를 기반으로 제작한 온라인 농구게임이다. 실존 NBA 선수들이 등장하며 화려한 개인기와 덩크슛 등을 구사하는 액션성이 특징이다.

EA 측이 쥬얼리를 홍보모델 1순위로 '낙점'한 것은 자사의 게임과 쥬얼리의 발랄한 이미지, 히트곡 '모두 다 쉿'의 콘셉트가 잘 어울린 다고 판단했기 때문.

'모두 다 쉿!'은 박정아, 서인영 등 멤버들이 치어리더 복장을 하고 경쾌한 율동을 선보이는 노래다. 이들의 발랄한 치어리더 이미지가 스포츠 게임과 궁합이 맞는다는 것이다.

이에 앞서 원더걸스와 소녀시대를 영입한 온미디어와 넥슨은 이들을 활용한 마케팅에 여념이 없다.

'케로로파이터'의 모델로 영입된 원더걸스는 온미디어 산하 게임채널의 프로그램에 등장, 이용자들과 직접 온라인 대전에 나서는 한편 오프라인 마케팅에도 한창이다.

넥슨은 최근 무료게임으로 전환한 '마비노기'의 원톱 홍보모델로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를 선정, 관련 뮤직비디오와 광고물을 제작해 본격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또, 소녀시대 멤버 전원이 넥슨의 간판게임 '메이플스토리'를 홍보하는 '메이플걸'로 등장해 TV 광고속에 등장하고 있다.

걸그룹 세대교체의 선봉장 격인 이 두 그룹이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가진 반면 쥬얼리는 한층 더 '성숙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EA가 쥬얼리 영입에 성공한다면 이들 신구(新舊) 스타들의 세대를 아우르는 경쟁도 볼만할 듯 하다.

한편, 이들에 앞서 '서든어택'의 광고모델로 가수 비를 선정, 연예인 마케팅의 물꼬를 터놓은 게임하이도 비를 접목한 마케팅 모델을 본격 선보이기 위해 준비중이다. 게임하이는 '서든어택'내에 비를 닮은 캐릭터를 제작해 도입할 예정이며 이를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관련기사











<스친소> 8기, 역대 최고 ‘얼짱 vs 퀸카´

등록 : 2008-08-02 10:42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스친소>)에 고정출연하여 주선 실패와 성공을 차례로 맛 본 붐이 이번에는 세븐과 절친한 친구를 데리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스친소> 8기 소개팅에 도전한 붐의 친구는 붐과 함께 안양예고시절부터 절친한 선 후배사이로 학창시절 비, 세븐에 견줄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킹카. 그는 가수 세븐과는 고등학교 때부터 베스트프렌드로 깨끗한 피부와 훤칠한 외모까지 세븐과 똑같이 닮은 외모의 소유자로 다른 출연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붐의 친구(후배)는 이 날 첫 만남에서 MC몽이 “붐과 함께 앉아 있으니 누가 스타고 친구인지 모르겠다”고 말할 정도로 빼어난 외모를 자랑했으며, 훤칠한 키와 근육, 깨끗한 외모뿐만 아니라 랩 실력, 댄서 못지않은 춤과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붐의 친구는 다른 남자 출연자들의 견제를 받으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또한 이날 붐의 친구(후배)는 붐이 학창시절 세븐에게 “너는 랩 실력이 빵점이야”라고 말했던 비화를 들려주기도 했다. 

현영과 여자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자신의 끼를 마음껏 펼친 붐의 킹카 후배는 방송이 나간 후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이 예상된다. 

붐의 친구 외에도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성그룹 원더걸스 멤버 선예, 유빈의 친구가 출연,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부풀게 하고 있다.  

유빈의 고등학교 시절 친구인 김유진 양은 현재 연기를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으로 예쁜 얼굴에 성숙한 S라인 몸매를 지닌 섹시하고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 이미 각종 포털 사이트의 인기 검색어 순위를 도배한 유빈의 친구 김유진 양은 <스친소> 역대 여성 출연자들 중 단연 최고라 불릴 정도의 미모와 매력을 마음껏 과시, 남성 출연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스친소> 사상 가장 출중한 외모의 친구들로 이미 화제가 되고있는 MC몽, 붐, 김경록, 원더걸스 선예, 유빈, 이현지 등 6명의 스타 주선자들과 함께 한 <스친소> 8기 만남은 2일 오후 5시 30분 전파를 탄다. 



💦💦💦💦💦💦💦💦💦💦💦💦💦💦💦💦💦💦💦💦💦💦💦💦💦💦💦💦💦💦💦💦💦💦💦💦💦💦💦💦💦💦💦


NEWSIS
뉴시스

 


<베이징2008>마케팅 전쟁-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 삼성전자

기사입력 2008.08.02 오전 07:03 최종수정 2008.08.02 오전 07:03 

중국 올림픽국가대표, 삼성 휴대폰으로 통한다!

 

삼성전자는 무선통신분야 공식후원사로 참여, 중국시장 공략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올림픽 전용 무선 서비스 기술 와우(WOW,Wireless Olympic Works) 서비스에 활용될 TD-SCDMA 방식의 '조직위 올림픽폰'(L288, i688) 1만5000대를 베이징올림픽조직위원회(BOCOG)에 증정했다.

와우 서비스는 올림픽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2004아테네올림픽에서 첫 적용된 이 서비스는 개인별 맞춤정보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중국 올림픽국가대표팀에 휴대폰을 후원하기로 하고 7월18일 휴대폰을 전달했다.

삼성전자가 중국 올림픽대표팀에 기증한 휴대폰은 'G618' 모델로, 이 휴대폰에는 다양한 올림픽 컬러링과 이미지가 내장돼 있다. 이 휴대폰은 중국 올림픽국가대표팀 공식 유일 전용 휴대폰이다.

휴대폰 후원으로 삼성전자는 중국 국가대표의 사진을 활용해 광고를 제작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다. 삼성전자는 삼성 홍보관에 중국 국가대표선수들을 초청해 사인회를 열 계획도 갖고 있다.

지난해 4월 베이징올림픽조직위원회와 '베이징올림픽 성화봉송 후원 계약'을 체결한 삼성전자는 지난해 10월까지 1400명의 주자를 선발하고 성화봉송에 참여했다.

삼성전자가 올림픽 성화봉송 후원에 나선 것은 2004아테네올림픽과 2006토리노동계올림픽에 이어 3번째다.

삼성전자는 베이징올림픽에서 삼성올림픽 홍보관도 운영, 올림픽 명소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삼성은 2000시드니올림픽부터 2002솔트레이크동계올림픽, 2004아테네올림픽, 2006토리노올림픽까지 총 4차례 홍보관을 운영해 톡톡히 재미를 봤다.

올림픽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도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4월 '올림픽 D-100 일반인 마라톤대회와 삼성전자배 2008 국제 러닝 페스티벌'을 개최, 1만여명의 베이징 시민들과 함께 올림픽 성공을 기원했다.

올해 6월에는 '2008 삼성전자 홍콩 Olympic Day Run' 행사를 개최, 삼성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지난 2007년 6월 대규모로 '베이징올림픽 성공기원 콘서트'를 열어 삼성전자의 올림픽 활동을 소개하는 기회를 가졌고, 10월에는 '베이징올림픽 성공기원 패션쇼'를 열기도 했다.

올림픽을 통해 삼성전자는 중국 휴대폰 시장 공략에도 힘을 쏟을 생각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0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PT 엑스포컴 차이나 2007' 전시회에 참가해 TD-SCDMA폰, 올림픽 마케팅 특화폰 등 다양한 중국 시장 전략 제품과 차세대 이동통신 기술을 일반인에게 공개했다.

중국삼성 박근희 사장은 "베이징올림픽의 성공을 통해 삼성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진정으로 중국에서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다"며 "중국삼성 전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올림픽을 향해 전력질주해 나갈 것"이라고 마케팅에 전력을 다할 각오를 내비쳤다.

한편, 삼성전자는 올림픽 홍보대사인 가수 비가 중국어로 직접 부른 삼성전자 올림픽 테마송 'Any Dream'과 뮤직비디오도 제작했다.


<관련사진 있음>
김희준기자 jinxijun@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뉴시스


💦💦💦💦💦💦💦💦💦💦💦💦💦💦💦💦💦💦💦💦💦💦💦💦💦💦💦💦💦💦💦💦💦💦💦💦💦💦💦💦💦💦💦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