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 CSINÁLT RAIN EZEN A NAPON?
🌧🌧🌧🌧🌧🌧🌧🌧🌧🌧🌧🌧🌧🌧🌧🌧🌧🌧🌧🌧🌧🌧🌧🌧🌧🌧🌧🌧🌧🌧🌧🌧🌧🌧🌧🌧🌧🌧🌧🌧🌧🌧🌧
A NAP HÍREI ÉS ESEMÉNYEI (áttekintés):
🌧🌧🌧🌧🌧🌧🌧🌧🌧🌧🌧🌧🌧🌧🌧🌧🌧🌧🌧🌧🌧🌧🌧🌧🌧🌧🌧🌧🌧🌧🌧🌧🌧🌧🌧🌧🌧🌧🌧🌧🌧🌧🌧
💦💦💦💦💦💦💦💦💦💦💦💦💦💦💦💦💦💦💦💦💦💦💦💦💦💦💦💦💦💦💦💦💦💦💦💦💦💦💦💦💦💦💦
041108 KBS 무한지대큐_11월의 연예계 괴담 中
041108 SBS 야심만만[2](비,이휘재,탁재훈,김종국)
041108 MTV Incontrol①
라디오
041108 MBC FM4U 이소라의 FM 음악 도시_그남자 그여자
041108 SBS 파워FM_박소현의 러브게임
💦💦💦💦💦💦💦💦💦💦💦💦💦💦💦💦💦💦💦💦💦💦💦💦💦💦💦💦💦💦💦💦💦💦💦💦💦💦💦💦💦💦💦
STAR NEWS
가수 비 "식사 한번 제대로 못했네요"
김원겸 기자 | 2004.11.08 10:25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3집 'It's Raining' 활동을 시작한 이래 가요순위프로그램 첫 정상에 오른 가수 비(사진)가 자신의 팀원들과 처음으로 조촐한 식사자리를 가졌다.
SBS등촌동 공개홀 인근 음식점에서 자신의 소속사 대표를 비롯해 매니저, 코디네이터 일행, 댄스팀 등 15명 가량과 함께 지리한 이날 저녁은 지난 9월 쇼케이스로 활동을 시작한 이래 처음 갖는 편안한 식사였다.
그동안 3집 활동 시작이래 살인적인 일정에 쫓기며 팀원들과 제대로 식사 한번 하지 못했던 비는 동료들과 첫 정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편안한 대화를 나누었다.
그동안 아침부터 새벽까지 계속되는 스케줄에 비는 그동안 이동하는 차량안에서나 대기실 등에서 도시락으로 끼니를 때우는 일이 많았다.
강철체력이었던 비는 이번 3집 활동을 시작하면서, 드라마 촬영 등에서 비롯된 피로감을 충분히 회복하지 못한 상태에서 곧바로 3집 준비에 들어갔고, 활동 시작과 함께 또다시 숨돌릴 틈 없이 활동해, 체력이 달려 불가피하게 일정을 줄여야 할 형편이다.
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비가 힘들어 하면서도 잘 견뎌줘 고마울 따름이다. 하지만 지쳐있는 비를 보고 있으면 측은하기까지 하다"고 전했다.
한편 비는 타이틀곡 'It's Raining'에 이어 후속곡을 '지운 얼굴'과 'I Do' 두 곡으로 동시에 활동한다. 방송에서는 주로 '지운 얼굴'을 선보이고 'I Do'는 뮤직비디오를 찍어 별도 홍보에 들어간다.
비는 오는 10일 일본으로 출국해 11일 오사카 컨벤션센터에서, 14일에는 도쿄 시부야 AX에서 '팝 아시아 2004' 무대를 통해 가수로서 일본 팬과 첫 만남을 갖는다.
💦💦💦💦💦💦💦💦💦💦💦💦💦💦💦💦💦💦💦💦💦💦💦💦💦💦💦💦💦💦💦💦💦💦💦💦💦💦💦💦💦💦💦
via Rain In My Heart
1585 [새로운기사,♡] 손태영, 비의 약혼녀로 반전드라마 출연
손태영, 비의 약혼녀로 반전드라마 출연
손태영이 SBS <일요일이 좋다>(연출 남승용)를 통해 6개월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다.
최근 두 편의 드라마 속에 기상천외한 반전을 보여주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대결! 반전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것. 에릭에 이어 2대 ‘반전킹’인 비의 마지막 방송이 될 14일 첫 등장하는 손태영은 비의 약혼자로 출연, 비와 로맨틱한 사랑을 나누게 된다.
현재 SBS 시트콤 <혼자가 아니야>를 통해 짠돌이로 분하고 있는 최민용이 또 한명의 주인공으로 낙점되며 손태영, 비와 함께 삼각관계를 보여준다. 대학 시절, 캠퍼스 커플이었던 손태영과 최민용. 몇 년 후 멋진 남자 비와 약혼한 손태영 앞에 최민용이 다시 등장하고, 비에 대한 최민용의 질투와 경쟁이 이 드라마의 주요 스토리가 될 것. 물론 결말에는 반전 드라마답게 비와 손태영 사이에 엄청난 비밀이 숨겨졌음이 드러날 예정이다.
영화 <귀신이 산다>에 출연한 후 별다른 활동 없이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온 손태영은 올해 말까지는 반전드라마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비에 이어 21일부터 윤계상이 새로운 주자로 등장한다. 그 동안 남자 파트너들이 모두 나이가 많은 선배들이었던것에 비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또래의 스타들과 함께 호흡을 하게 되었다.
재충전의 시간을 통해 조금은 여유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다시 나타난 손태영의 변신이 10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재미와 감동과 반전까지 안겨주고 있는 ‘대결! 반전드라마’속에서 어떻게 녹아나게 될지 관심을 갖고 지켜보자.
- Copyrights ⓒ 리뷰스타 www.reviewsta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현주 기자 / nara@reviewstar.net
💦💦💦💦💦💦💦💦💦💦💦💦💦💦💦💦💦💦💦💦💦💦💦💦💦💦💦💦💦💦💦💦💦💦💦💦💦💦💦💦💦💦💦
via Rain In My Heart
1584 [새로운기사,♡] m.net.KMTV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개최
m.net.KMTV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개최
(서울=연합뉴스) 홍제성 기자
음악채널 m.net과 KMTV는 오는 12월 4일 오후 7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대규모 뮤직비디오 시상식 `2004 m.net KM 뮤직비 디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는 이 페스티벌은 시상식과 더불어 화려한 축하 무대를 마련해 올 한해 대중음악계를 총결산하고 시청자, 가수, 음악 관계자, 영상산업 종사자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지난해
11월부터 10월까지 1년간 발표된 창작 뮤직비디오를 대상으로 최우수 작 품상,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상을 비롯, 남녀 솔로ㆍ그룹
등 가수 부문상, 댄스ㆍ발 라드 등 장르 부문상, 감독상, 심사위원 특별상, 파란상(네티즌 인기상), 해외 시청 자상 등
총24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결정한다.
심사기준은 기획성, 예술성, 촬영·편집, 독창성, 대중성 등 총5가지로 수상작 은 전문심사위원단 점수, 인터넷과 모바일 투표 점수, 외부전문 리서치 기관의 선호 도 점수, 방송사 자체선정 위원회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가장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남녀 솔로 부문에는 비, 서태지, 세븐, MC몽, 휘 성(이상 남자)과 거미, 보아, 유진, 이수영, 장나라(이상 여자)가 후보에 올라 경합 을 벌인다.
또 발라드 부문에서는 김종국, 이승철, 이수영, 신승훈, 박효신이, 댄스 부문에 서는 동방신기, 보아, 비, 세븐 신화가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동방신기가 신인그룹과 댄스 등 2개부문 후보에 오른 것을 비롯해 서태지가 남 자 솔로와 록 부문에, 신화가 남자 그룹과 댄스 부문 후보로 동시에 선정됐다.
시상식 전날인 12월 3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 투표(mnet.paran.com/www.mnet27.
com/www.kmtv.co.kr)가 진행되며 투표 결과는 최종 점수에 합산된다.
이 시상식은 m.net과 KMTV, 일본 음악채널 Music On TV에서 4시간 동안 동시 생 방송되고 인터넷 투표가 진행된 사이트에서도 인터넷 생방송된다.
일본 위성방송 KNTV와 SO-NET, 중국 상하이 오리엔탈TV, 아리랑TV를 통해 아시 아, 미주, 유럽 등에도 녹화방송될 예정이다.
jsa@yna.co.kr
💦💦💦💦💦💦💦💦💦💦💦💦💦💦💦💦💦💦💦💦💦💦💦💦💦💦💦💦💦💦💦💦💦💦💦💦💦💦💦💦💦💦💦
via Rain In My Heart
1583 [새로운기사,♡] 스타들의 연습생 시절
스타들의 연습생 시절
[일간스포츠 이은정 기자] 모친 사망 슬픔딛고 피나는 연습
■ 비=친한 형의 소개로 JYP엔터테인먼트에서 3년 동안 트레이닝했다. (박)진영이 형에게 노래 수업을 받았는데 주로 팝을 연습해 정기적으로 시험을 봤다. 당시 가수로 빛을 보기 직전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한동안 실의에 빠졌지만 이를 악 물고 연습했다. 내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된 시간이었다.
한 아파트서 합숙 형제보다 친해
■ 동방신기=서울 강남의 한 아파트에서 합숙했다. 아니 한방에서 잤다. 지금도 마찬가지다. 연습한 기간도 다르고 나이 차도 있지만 이제 형제나 다름없다.
연습생 시절과 달라진 건 예전엔 밖에서 얼음땡, 술래잡기를 하며 놀았는데 지금은 집 앞의 팬들 때문에 그럴 수 없다는 점. 우리가 사부로 모시는 사람이 있다. 얼마 전 데뷔 음반을 낸 '더 원'은 보컬지도를 해줬다.
용모 떨어진다는 말에 힘 쭉 빠져
■ 거미=기약이 없던 연습생 시기는 정말 암울했다. 고교 1년 때 이름 없는 사무실에서 시작해 엠보트로 옮겨와 음반을 내기까지 6~7년이 걸렸다. 그룹 노이즈의 홍종구 사장님 밑에도 3~4년 있었는데 음반을 다 만들고 못 낸 적도 있었다
. 눈물을 흘리며 회사를 나와 평소 친분이 있던 휘성의 소개로 엠보트 박경진 사장님을 만났다. 사장님도 선뜻 답을 못하시다가 어느 날 제대로 만들어보자며 용기를 주셨다. '여자 솔로 가수인데 외모가 부족하다'는 말도 날 힘들게 했다.(웃음) 당시 듀크 박지윤 별 등의 음반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은정 기자
- Copyrights ⓒ 일간스포츠 & 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
거미.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