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19.02.28.







teimimua
내일부터 연휴라는데 우리와는 먼얘기 이고 😅
할일없이 뒹굴다 혼자 할꺼없을까 꼬물꼬물 할때 딱 영화보러 가세요 ㅎㅎ 자전차왕 엄복동이 절찬상영중입니다 ~! 고민없이 편한맘으로 볼수있는 영화예요👍
엄복동이는 퍼스트룩3월호에서도 만날수 있답니다 ~~ .
#자전차왕엄복동 #정지훈 #비 #연휴에는영화
#촬영중 #엄복동뒷태무엇 #영화추천🎬 #화보촬영📸
#헤어MJ @stylistmj





💦💦💦💦💦💦💦💦💦💦💦💦💦💦💦💦💦💦💦💦💦💦💦💦💦💦💦💦💦💦💦💦💦💦💦💦💦💦💦💦💦💦💦


favourite45

[인증] 2019.2.28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앞으로,정지훈 배우님의 행보가 더 기대 됩니다.

언론&VIP시사회 &무대인사


어제 개봉일에는 못가고, 오늘 28일에 일찍 서둘러서 영화관에 다녀왔습니다~

울비님의 7년만에 영화 복귀작 엄복동~
한마디로 감동 그 자체 였습니다..

영화를 보기는 한건지?
허튼 소리 하는 인간들 정체가 궁금 하기 까지 하네요.
영화마다  본인들의 취향이 있으니 별로일 수는 있는데..
악의적인 평가는, 정말 이해 불가 입니다,

주연분들은 물론, 조연분들의 맡은 역할들이 잘 녹아 있어서,
몰입도 최고 이고, 2시간이 훌쩍 지나갔네요,

보는 내내 가슴 뭉클 하고, 긴장감 때문에 두손을 움켜 쥐고 봤습니다.
자전차 경기 장면에서는 복동이와 같이 달린 기분~~

아이가, 영화 내내 폭풍 오열을 했다는.. 아이 어머님의 후기가 생각 나더군요.
제 모습인 듯 ㅜㅜㅜ
오열 까지는 아니였지만 열심히 눈물을 닦았네요.
마지막 경기에서는 흑흑 ㅜㅜ

일제강점기에,
짓밟힌 민족의 자긍심울 지켜주고,
억눌린 마음을 자전차로 위로해 준 엄복동 선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지구 반바퀴를 돌 만큼 피나는 자전거 훈련을 한..
​배우 정지훈님께 수고 하셨다고 큰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의 울정배우님의  행보가 더 기대 됩니다.

삼일절 100주년을 맞아..
가족분들과 같이 보셔도 좋고~ 혼자도 괜찮으니~
꼭! 관람 하시라고..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을 강추 합니다.









💦💦💦💦💦💦💦💦💦💦💦💦💦💦💦💦💦💦💦💦💦💦💦💦💦💦💦💦💦💦💦💦💦💦💦💦💦💦💦💦💦💦💦


celltrionent

#무대인사, 예매는 지금이야! ✧٩(`·ω·´)و✧
비.범.한 <자전차왕 엄복동>의 배우들과 함께 하는
무대인사 일정 대.공.개!
*3/1(금) 메가박스 코엑스 오후 18:50 추가되었습니다!
-
명당자리는 지금 당장 예매하기▼▽
CGV https://hoy.kr/eOFaQ
롯데시네마 https://hoy.kr/8QRrJ
메가박스 https://hoy.kr/bey1i
-
#드디어 #오픈 #빠른예매필수
#정지훈 #강소라 #이범수 #신수항 #김유성감독
#자전차왕엄복동 #2월27일대개봉








💦💦💦💦💦💦💦💦💦💦💦💦💦💦💦💦💦💦💦💦💦💦💦💦💦💦💦💦💦💦💦💦💦💦💦💦💦💦💦💦💦💦💦
 

HAPPY TOGETHER

KBS Entertain
해피투게더 - 인맥 부자 김호영, 월드스타 비와의 ☆특급 인맥 비결★ (feat.신점 마니아 베네딕트)20190228



💦💦💦💦💦💦💦💦💦💦💦💦💦💦💦💦💦💦💦💦💦💦💦💦💦💦💦💦💦💦💦💦💦💦💦💦💦💦💦💦💦💦💦



KOFICE NEWS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해외 16개국 7,500명 대상 '2019 해외한류실태조사' 결과 발표

[등록일] 2019-02-25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가 후원하고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원장 김용락, 이하 진흥원)이 2018년 말 실시한 <2019 해외한류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최근 전 세계적 K-Pop 인기 및 OTT(Over The Top) 플랫폼 유통 확대와 더불어 정치·외교적 긴장감 완화에 따른 반한감정 감소로 인해 한류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 이 조사는 한국 문화콘텐츠를 경험해 본 해외 16개국 7,500명을 대상으로 방송, 영화, 음악 등 한류 관련 10개 분야의 콘텐츠 소비 실태를 측정했으며, 주인도 한국문화원을 비롯한 재외 한국문화원과 협력하여 진행되었다.

□ 한국하면 떠오르는 연상 이미지 조사결과, K-Pop이 17.3%로 가장 높았으며, 그다음으로 한식(9.9%), IT산업(6.9%), 드라마(6.8%), 뷰티(5.6%) 순이었다. 전년도 조사 시 2순위로 조사되었던 북한/북핵 이미지는 올해 4% 이하로 낮아졌다.

□ 한국 문화콘텐츠에 대한 호감과 소비는 전년 대비 전반적으로 증가했다. 한국 문화콘텐츠 호감도는 패션, 뷰티, 게임을 제외한 전 분야에서 전년 대비 증가했으며, 드라마(74.7%), 한식(72.7%), 예능(72.2%), 영화(70.9%) 순으로 높게 조사되었다. 월평균 한국 문화콘텐츠 소비 비중(개인의 총 문화콘텐츠 소비량 중 한국 문화콘텐츠 소비량)은 55%로 전년 대비 +10%p 가량 증가했으며, 예능(61.2%), 도서(60.1%), 드라마(59.8%), 게임(59.5%) 순이었다. 16개 조사국가 중 인도네시아는 모든 콘텐츠 분야에서 한국 문화콘텐츠 소비 비중이 가장 높았다.

□ 한국 문화콘텐츠의 주요 접촉경로는 TV에서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으로 대부분 전환되었다. 방송, 영화, 애니메이션 등 한국 동영상 콘텐츠의 주요 시청수단은 OTT로, 모든 장르에서 TV보다 약 10~20% 이상 접촉률이 높았다. 한국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하는 주요 OTT 플랫폼은 유튜브,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이었다. 음악의 경우, 온라인/모바일 플랫폼 이용 비중은 83.6%로 조사되었다. 웹툰과 웹도서를 포함한 도서는 자국 사이트/앱(67.2%)을 통한 이용이 가장 많았고, 게임의 경우 온라인(58.1%)과 모바일(55.3%)을 통해 주로 이용하고 있었다. 패션과 뷰티는 자국 사이트 다음으로 SNS를 통한 이용률이 높게 나타났다.

□ 가장 선호하는 한국 문화콘텐츠 조사결과, 드라마는 미스터 션샤인(4.7%) > 태양의 후예(3.7%) > 도깨비(3.4%) > 김비서가 왜 그럴까(2.9%)> 너도 인간이니?(2.6%), 영화는 부산행(8.4%) > 지금 만나러 갑니다(5.8%) > 신과 함께:죄와 벌(4.5%) > 신과 함께: 인과 연(2.1%) >버닝(2.0%), 게임은 배틀그라운드(18.0%) > 라그나로크(15.7%) > 크로스파이어(11.0%) > 검은 사막(8.8%) > 메이플 스토리(8.6%),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뿌까(20.1%) > 뽀로로(19.8%) > 라바(16.9%) > 타요(11.6%) > 로보카 폴리(10.5%)순이었다. 가장 선호하는 가수 및 배우 조사결과, 가수는 방탄소년단(10.3%) > 싸이(6.9%) > 블랙핑크(3.8%) > 빅뱅(2.5%) > 엑소(2.3%), 배우는 이민호(8.6%) > 송혜교(2.4%) > 공유(2.4%) > 송중기(2.1%) > 이종석(1.9%)으로 조사되었다.

□ 한류에 대한 부정인식 공감 비율은 28.1%로 전년 대비 -2.9%p 낮아졌다. 특히 중국의 부정인식 공감 비율은 25.6%로 전년 49.4% 대비 큰 폭으로 감소했다. 주요 부정인식 공감 이유는 ‘지나친 상업성(27.4%)’, ‘획일적/식상함(21.8%)’, ‘자극적/선정적(14.4%)’ 등으로 조사되었다. 또한 ‘남북분단·북한의 국제적 위협 관련 보도 때문’은 전년 조사에서 17.4%로 가장 큰 부정인식 공감 이유였으나, 올해 조사에서는 6.3%까지 크게 감소했다. 한국 관련 주요 접촉 이슈로는 ‘북한 핵·미사일 위협(65.6%)’, ‘북미 정상회담(48.8%)’, ‘평창 동계올림픽(42.1%)’ 등의 응답이 높았으며, 이러한 이슈가 한국 문화콘텐츠 소비에 영향을 미친다는 응답은 33.8%로 조사되었다.

□ 한국 문화콘텐츠에 대한 향후 전망은 긍정적으로 조사되었다. 향후 1년 후 한국 문화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할 것이라는 응답은 전체의 45.6%로 전년 대비 +8%p 증가했다. 또한 향후 1년 후 한국 문화콘텐츠의 소비지출 의향이 증가할 것이다라는 응답은 전체의 42.9%로 전년 대비 +4.3%p 증가했다. 한국 문화콘텐츠 유료이용 의향을 콘텐츠별로 조사한 결과, 영화(41.1%) > 드라마(36.3%) > 음악(35.0%) > 예능(34.1%) > 애니메이션(30.7%) > 만화/웹툰(28.4%) > 도서/웹도서(26.9%) 순으로 높게 나타났다. 특히 한국 문화콘텐츠 경험 후 한국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는 응답은 전체의 62.3%로 높게 조사되었으며, 20~30대에서 긍정적 변화 응답이 더 높았다.

□ 진흥원 김용락 원장은 “미디어 환경 변화에 맞춰 한국 문화콘텐츠의 유통과 소비방식이 개편되었고, 한국 문화콘텐츠 소비가 한국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와 소비재 상품 소비에도 밀접한 영향을 준다”라며,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유통 확대를 통해 글로벌시장에서 한국 문화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번역, 자막 지원 등 언어적 차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한 정책방안의 마련이 중요한 시점”이라고 밝혔다.

□ <2019 해외한류실태조사>는 진흥원 홈페이지(www.kofice.or.kr → 조사연구자료 → 문화산업연구자료)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