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égtelen erőfeszítés, végtelen kitartás, végtelen szerénység. (Rain vezérelve)

Tudtam, hogy ránézésre nem tűnök valami nagy számnak, a megjelenésem sem túl vonzó, de a bensőm elég rendkívüli. Minden színpadra lépés előtt azt mondom magamnak, hogy én vagyok a legjobb, és minden előadás után ugyanúgy azt, hogy nem én vagyok. Ezért minden fellépés előtt 120 százalékosan kell felkészülnöm, hogy az előadáson 100 százalékos teljesítményt tudjak nyújtani. Ennek érdekében minden álló nap folyamatosan képzem magam. Már nagyon hosszú ideje alváshiányban szenvedek, mert ha éppen nem dolgozom, akkor vagy edzek, vagy a koreográfiákat és a dalokat próbálom. Éppen úgy, mint a filmfelvételek idején, ha valamit nem csináltam jól, képtelen vagyok aludni. Akár színészként, akár énekesként, a legjobbat kell tudnom kihozni magamból. De nem kell aggódni, hogy most nincs elegendő időm az alvásra, jut arra majd bőven a halálom után. (Rain)

Ez a fiatalság, ez az egészség... és a túlcsorduló önbizalom... az erőfeszítés, amit az oly hihetetlen előadásai sikeres megvalósításáért tett... és a tehetség, amit felmutat, ezek töltenek el spontán tisztelettel engem. Azt gondolom, hogy a történelem a fontos személyiségek között fogja jegyezni. Úgy, mint aki színészként és zenészként egyaránt sikeres lett. ...
Ami igazán meglepő Ji-hoonban, az az, hogy egyfajta düh, bosszúvágy és szomorúság, az összes efféle sötét, komor negatív motiváció az ő esetében rendkívül optimista és derűs módon ölt testet.
(Park Chan-wook rendező)

RAIN KRÓNIKA: 2021.03.29.

 RAIN CHRONICLE: 29 MARCH 2021

HÉTFŐ / MONDAY

 

 

MIT CSINÁLT RAIN EZEN A NAPON?
WHAT DID RAIN DO THAT DAY?

 

Nincs elérhető információ / No information available.

 

 

🌧🌧🌧🌧🌧🌧🌧🌧🌧🌧🌧🌧🌧🌧🌧🌧🌧🌧🌧🌧🌧🌧🌧🌧🌧🌧🌧🌧🌧🌧🌧🌧🌧🌧🌧🌧🌧🌧🌧🌧🌧🌧

 

A NAP ESEMÉNYEI, HÍREI ÉS TUDÓSÍTÁSAI (áttekintés):
EVENTS, NEWS, COVERAGES OF THE DAY (overview):


🌧🌧🌧🌧🌧🌧🌧🌧🌧🌧🌧🌧🌧🌧🌧🌧🌧🌧🌧🌧🌧🌧🌧🌧🌧🌧🌧🌧🌧🌧🌧🌧🌧🌧🌧🌧🌧🌧🌧🌧🌧🌧🌧

 

 ESEMÉNYEK & HÍREK / EVENTS & NEWS

 

💦💦💦💦💦💦💦💦💦💦💦💦💦💦💦💦💦💦💦💦💦💦💦💦💦💦💦💦💦💦💦💦💦💦💦💦💦💦💦💦💦💦💦

 

 

 

🌧🌧🌧🌧🌧🌧🌧🌧🌧🌧🌧🌧🌧🌧🌧🌧🌧🌧🌧🌧🌧🌧🌧🌧🌧🌧🌧🌧🌧🌧🌧🌧🌧🌧🌧🌧🌧🌧🌧🌧🌧🌧🌧 


 SAJTÓ & MÉDIA / PRESS & MEDIA

 

💦💦💦💦💦💦💦💦💦💦💦💦💦💦💦💦💦💦💦💦💦💦💦💦💦💦💦💦💦💦💦💦💦💦💦💦💦💦💦💦💦💦💦


THE BIG DATA NEWS
빅데이터뉴스

가수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임영웅 順

기사입력 : 2021-03-29 09:06:44


20210329-0001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임영웅 순으로 분석되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27일부터 2021년 3월 27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1,949,5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하였다. 지난 2021년 2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3,421,789개보다 1.19% 줄어들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20210329-0002


2021년 3월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방탄소년단, 브레이브걸스, 임영웅, 아이유, 로제, 영탁, 블랙핑크, 이찬원,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오마이걸, NCT, 강다니엘, 김희재, 이승기, 트와이스, 정동원, 화사, 세븐틴, 장민호, 송가인, 노을, 엑소, 태연, 선미, 청하, 현아, 레드벨벳, 조이, 여자친구 순으로 분석되었다.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 브랜드는 참여지수 3,371,295 미디어지수 3,071,263 소통지수 3,409,162 커뮤니티지수 2,728,68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580,40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13,215,433과 비교하면 4.81% 하락했다.

2위, 브레이브걸스 ( 민영, 유정, 은지, 유나 ) 브랜드는 참여지수 6,616,964 미디어지수 826,604 소통지수 1,895,693 커뮤니티지수 1,681,50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020,770으로 분석되었다. ​ 브레이브걸스 브랜드는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에 새롭게 포함되었다.

3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4,600,365 미디어지수 1,304,040 소통지수 2,789,688 커뮤니티지수 1,544,76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238,854로 분석되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8,654,221과 비교하면 18.31% 상승했다.

​4위, 아이유 브랜드는 참여지수 2,890,834 미디어지수 735,155 소통지수 2,731,077 커뮤니티지수 2,103,86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460,932로 분석되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9,656,213과 비교하면 12.38% 하락했다.

5위, 블랙핑크 로제 브랜드는 참여지수 1,319,155 미디어지수 855,108 소통지수 1,798,313 커뮤니티지수 1,740,52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713,100으로 분석되었다. 블랙핑크 로제 브랜드는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에 새롭게 포함되었다.

20210329-0003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1년 3월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방탄소년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가수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2021년 2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3,421,789개보다 1.19%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30.03% 상승, 브랜드 이슈 10.25% 하락, 브랜드 소통 5.90% 하락, 브랜드 확산 18.90%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글로벌 플랫폼에 관심이 높은 방탄소년단 브랜드가 1위,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열풍을 일으킨 브레이브걸스 브랜드가 2위, 매스미디어 플랫폼에서 강력한 팬덤을 끌고 있는 임영웅 브랜드가 3위가 되었다. 팬덤이 브랜드를 키우면서 적극적인 소비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라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평판의 변화를 파악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평판조사는 2021년 2월 27일부터 2021년 3월 27일까지의 방탄소년단, 브레이브걸스, 임영웅, 아이유, 로제, 영탁, 블랙핑크, 이찬원,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오마이걸, NCT, 강다니엘, 김희재, 이승기, 트와이스, 정동원, 화사, 세븐틴, 장민호, 송가인, 노을, 엑소, 태연, 선미, 청하, 현아, 레드벨벳, 조이, 여자친구, 제시, 마마무, 백현, 나훈아, 비, 바이브, 박진영, ITZY, 규현, 에이핑크, 성시경, 10CM, 정은지, 적재, 펀치, 임창정, 벤, 지코, 잔나비, 김준수, 유아, 폴킴, 송민호, 백지영, 헤이즈, 박효신, 창모, 경서, 양요섭, 전소미, 이하이, 백예린, 스윙스, 엠씨더맥스, 악동뮤지션, 윤하, 로꼬, 볼빨간사춘기, 장범준, 권진아, 나얼, 산들, 정승환, 기리보이, 박혜원, 정동하, 머쉬베놈, 마크툽, 블루, 미란이, 김필, 허각, SG워너비, 빈첸, 신용재, 송하예, 솔지, 이예준, 휘인, 먼데이키즈, 오반, 하현우, 경서예지, 송이한, 황인욱, VOS, 스탠딩에그, 양다일, 전상근, 신예영 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



ESQUIRE KOREA

'뉴트로 시장들' 냉면과 곱창부터 식빵 구독 맛집까지 금남시장 편

요즘 시장은 세대 구분 없이 놀러갈 수 있는 놀이터가 됐다. 금남시장의 터줏대감 냉면집, 곱창집부터 금리단길의 식빵 맛집까지 다양히 즐길 수 있는 시장을 소개한다.

BY이충섭2021.03.29

[Excerpt / Kivonat]


달콤상콤 비빔냉면 부원냉면

20210329-0004


1 of 4

부원냉면


금남시장에는 맛이 좋은 냉면집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부원냉면은 최근, MBC 예능 ‘전지적참견시점’에서 가수 비의 맛집으로 소개되면서, 가게 앞은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그러나 이 동네를 10년 이상 산 주민들에게는 냉면은 물론, 떡만두국, 버섯소불뚝배기 등 대부분의 음식이 맛있어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곳의 비빔냉면을 못 잊고 다시 찾는 이유는 참기름의 고소함과 양념의 달달함 때문이다. 사실, 처음 먹는 사람들에게는 단맛이 강한 냉면이 생소할 수 있지만. 고명으로 수북이 올려 놓은 오이와 동치미 무를 쫄깃한 면과 함께 먹다 보면 단맛은 약해지고 상큼함이 더해져, 확실히 별미다. 식초와 겨자는 이미 첨가된 상태에서 나오니, 먹어보고 나서 추가로 넣을지 결정하는 것이 좋다. 비빔냉면 위에 회가 올라가면 회냉면이고, 냉면 3종 가격 모두 9천원으로 합리적인 편이다.
주소 서울 성동구 장터길 39
문의 02-2253-5042
바로가기


💦💦💦💦💦💦💦💦💦💦💦💦💦💦💦💦💦💦💦💦💦💦💦💦💦💦💦💦💦💦💦💦💦💦💦💦💦💦💦💦💦💦💦


FINANCIAL TODAY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